제주대학교병원 지하 식당 메뉴 다양했어요 메뉴판 사진 있어요

2022. 9. 17. 12:0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대학교병원 지하 주차장에서 바로 병원으로 들어가는곳에 식당이 있어요 ~~~ 

원래는 한곳이 있었던걸로 알고있는데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소담반상 , 호호카츠 , 아시안쿡, 

한드푼 , Eggmon 업체가 같이 있더라구요 .

뭘 먹을까 하다가 소담반상에서는 진곰탕을 주문하고 호호카츠에서는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

진곰탕은 10,000원이고 엤날씩 돈까스는 11,500원이예요.

사진이랑은 조금 다르긴했어요 !!! ㅋㅋㅋ 조금 덜 푸짐하다고 해야되나^^;ㅋ 

하지만 뭐 맛은 그냥저냥 나쁘지 않았다고 표현하고 싶구요 . 

질기거나 짜거나 뭐 맛이 없지는 않았기때문에 간단하게 병원내에서 식사하고싶으신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구요.

가격대는 생각보다 저렴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비싸지도 않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