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분식집 청년다방에 다녀왔어요 양 무지 많네요

2022. 9. 11. 14:4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이곳은 서귀포 분식집중 한곳인 ' 청년다방 서귀포점 ' 입니다 .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일이라고 해요 .

추석연휴 및 당일등 휴일인지는 064-732-0016으로 문의해보시구요 .

 

 

제가 청년다방 서귀포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 

쩍볶이 세트로 주문하면 감자튀김이라던가 음료가 같이 나와서 좋긴한데

양이 많아서 거의 4인이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

 

 

2인이서 방문하셨다면 그냥 작은거 하나면 충분히 드시지 않을까 하구요.

남은거 포장은 되는데 떡볶이 자체가 포장해서 집에가져가면 맛이...ㅜㅜ

 

 

 

음료도 판매합니다 .아메리카노 저렴해서 저는 떡볶이 먹고나서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한잔 때려도 좋겠다 싶었어요 ㅋ

 

 

 

그리고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 

떡복이에다가 밥 같이 먹을 수도있는데 밥 좋아하시는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듯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떡볶이 ~ 물론 체인점이고 하니 정량일테니..ㅎㅎ

다른 지점도 다 양이 많겠죠? ㅋㅋ

 

 

오징어 튀김이 올라가 있고 파도 채썰어서 들어있구요.

떡볶이는 튀김에 같이 먹어줘야 맛있잖아요 . 구운 만두도 (튀겼을지도 모름 ) 맛있었어요 .

 

 

떡볶이가 이제는 만원 이만원대네요 ~~~ 

엄마 나 떡볶이 사먹게 500원만 한지.... 얼마..됐죠 맞네요 오래되었네요 ㅋㅋㅋㅋㅋ 

뭐든 가격대가 참 많이 올랐다 싶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되긴하는데 ~~~ 

가끔씩 고급스럽게 떡볶이 먹으러 가도 괜찮다 싶습니다.^^

 

 

 

청년다방 서귀포점 나들이 후기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