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돈까스 먹고싶어서 찾아간 제주시외버스터미널 근처 50년만두아저씨

2022. 9. 12. 14:49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50년 만두아저씨

만두아저씨 메뉴판

 

제주공항에서는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고요 , 제주시외버스터미널은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 

옛날 돈까스가 생각나서 다녀온 [ 50년만두아저씨 ] 식당 여기도 괜찮네요^^

 

 

 

와 맛집이다 이런건 아니지만 친절하시기도 하고 자그만한 가게인데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저는 괜찮더라구요 .

메뉴판 사진도 찍어왔으니 참고하시되 , 물가가 폭등하고있어서 ㅜㅜ 식당들 가격이 들쑥날쑥 합니다.

가격 조금 오르더라도 이해해주세용~

 

 

저는 여기서 우동이랑 돈까스를 먹고왔는데요 .

 

 

반찬으로는 김치랑 뭐랑해서 조금 나왔는데 괜찮았구요 .

 


 

옛날식 돈까스더라구요 .

소스도 그렇고 쟁반에다가 밥이랑 양배추 샐러드 나오는것도 그렇구요.

물론 여기서 돈까스가 조금 더 얇게 퍼지고 샐러드에 케챱 & 마요네즈 소스가 있다면 더더더 옛날식이겠지만

이정도로도 괜찮았어요 .

 

 

 

김밥이랑 만두를 사러 많이들 방문하시는것 같던데 저는 처음 방문해서 돈까스랑 우동 먹어봤구요 ㅋ

 

 

다음에 가게되면 ~~ 김밥도 한번 포장해다가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