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제주 통큰장어 이도점

2022. 9. 3. 12:3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통큰장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064-759-0009
(휴일은 문의해보세요)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 안심식당 ' 이라고 적혀있는 곳입니다.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를 비치 및 제공하거나 위생적으로 수저관리를 하는곳, 종사자가 마스크 착용을 잘 하는 곳에 인증을 해주는 제도라고 하네요.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장어 드시는분들 많이 가신다는건 알고있었는데요 .

늘 다른 지점에 가다가 오랜만에 이도점을 방문했는데 ( 여기가 본점인가요? ㅎㅎ ) 

와 ~ 사람이 많아도 이렇게 많을 수 있나 싶기는 했어요 .

 

 

추석연휴에 문을 여는지는 문의를 해보셔야겠구요 . 

여기 풍천민물장어 1kg 에 45,000원이고 상차림 비용은 따로 받습니다 . 

예전에는 양념을 좋아했는데 점점 생이 끌려서 요근래엔 생만 사먹네요 .

 


 

반찬들도 잘 나오는편이고 장어도 비리지 않고 괜찮아요 . 

사람들이 많아서 약간 왁자지껄한 분위기에 시장에 왔나 싶긴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뭐 맛있고 가성비 좋으니까 많이들 모이는거 아니겠어요 .

아, 따로 대기는 하지 않았어요 ^^

 

 

제주시내권에서 아마 장어집으로는 통큰장어가 제일 유명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