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이상 제주 노형동 해장국집 은희네해장국

2022. 10. 1. 10:05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은희네해장국 노형점
24시간 영업
064-711-5820
제주시 원노형로 40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저는 낮시간대나 오전 8~9시 사이만 이용해봐서 

아주 밤에도 이용이 가능한지는 처음알았어요 ㅎㅎ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꽉 찼을경우에는 이 동네 자체가 주차하기가 좀 힘듭니다 ㅜ 

그래도 공영주차장들 꽤 있기에 유료도 괜찮으시면 근처에 꽤 있으니 넘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이곳에서는 소고기 해장국이랑 내장탕 판매하고 지점마다 맛이 오묘하게 좀 달라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 그래도 어느지점을 가도 기본이상은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구요 . 

혼밥하기도 좋고 아침에 어제 먹은 술로인해 속이 좀 쓰리다 할때 가보기도 좋습니다 .

저는 소고기해장국보단 내장탕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둘다 괜찮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