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북초등학교 근처 소품샵 스트롱베리 딸기라떼 마셔봤어요

2022. 12. 6. 10:29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스트롱베리
제주시 관덕로7길 14 1층
오전 11시 ~ 오후4시
매주 일요일 정기휴일
0507-1333-8342

 

 

 

제주 북초등학교 근처에 빨간색으로 가게가 보이더라구요.

스트롱베리 라고 적혀있었고 딸기라떼를 좋아하는지라 일단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보통 오전 11시부터 오후4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고 일요일은 정기휴일이였구요 .

저는 딸기라떼 2잔을 주문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다왔는데 소품샵 + 카페 였어요 .

 

 

딸기를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실것 같았어요 ㅎㅎ 

딸기라떼도 엄청 귀여운 용기에 넣어주시는데 이 용기값도 좀 나가겠다 싶더라구요 .

 

 

간단한 간식거리들도 있는데 제주도 특산품매장에 가면 볼 수 있는 제품들이긴 하지만 

동네에서 구경하기는 쉽지 않은일이잖아요 . 

귀여운 학용품들도 가득하구요 ^^

 

 

 

키링들도 있는데 딸기가 엄청 탐스럽게 보이더라구요 . 

 

 

 

곳곳에 귀여움이 가득했구요 .

딸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상품들이 있었습니다 .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키링들도 종류가 많았어요 .

정말 귀여운 제품들이 가득해서 저도 키링 한개랑 딸기라떼 2잔을 주문해서 가지고 나왔지요 ㅎㅎ

 

 

 

그리고 이곳 쥔장님이 무척 친절하세요^^

아참 , 딸기라떼는 신선한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음료로 가격은 아이스 8천원입니다 .

아메리카노는 뜨거운거 3천원 차가운거 3천5백원이예요.

 

 

 

그외 라떼랑 바닐라라떼 그리고 아이스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곰돌이 푸 좋아하세요? 저는 무척좋아해요 :) 

여기가면 아이드링 좋알할만한것들도 많아서 초등학교 다니는 친구들도 쏠쏠히 방무하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올레코스가 지나가는 곳이기도 해서 올레지기분들도 방무해보셔도 좋을듯요.

 

 

귀여움이 가득한 스트롱베리 라는 기념품샵 + 카페 

 

 

이것이 바로 딸기라떼인데요.

딸기라떼 통에 이렇게 키링까지 딸려있답니다.

 

 

이것만 봐도 가격대가 꽤 나가보이죠 ^^ 

하나정도 갖고있어도 좋을것 같았어요 . 

궁금하신분들은 바로 방문해보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