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대정읍 한옥카페 미쁜제과 베이커리 다양했어요

2022. 12. 8. 12:15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미쁜제과
제주 서귀포 대정읍 도원남로 16
연중무휴
09:00 ~ 20:00 (주문마감 오후7시30분)
070.8822.9212

 

미쁜제과에 다녀왔어요 . 

제주도 서쪽 서귀포시 대정읍에 자리잡고 있는 한옥카페랍니다 .

 

 

 

 

바닷가 근처에 있어서 커피 들고 산책하러 나가보기도 좋았지만

정원들도 훌륭하게 만들어져있었고 또 실내 인테리어도 맘에 들어서 두루두루 쉬다가 오기 좋았습니다.

 

 

제주 빵지순례 하시는분들도 이곳을 많이 방문할 만큼 베이커리 또한 다양했고 맛도 좋더라구요 .

 

 

미쁜제과 가격표입니다 . 

참고로 미쁘다는 순 우리말로 믿음직스럽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 ( 저는 예쁘다인줄 ㅎㅎ ) 

흑임자 커피 , 아메리카노 , 라떼 , 디카페인 , 밀크티 , 우유 , 에이드 등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지만 다른 유명한 카페들이랑 비교했을때 비싼편도 아니예요 .

이미 커피 한잔에 밥 한끼 가격이 된건 .. 오래전이니까요^^;

 


 

 

 

카페로 소개해드리기는 하지만 ' 제과 ' 가 붙었기때문에 베이커리가 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약간 부잣집 별장을 보는 듯한 느낌인데요 ㅎㅎ

 

 

 

한옥 느낌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 안에서 외국에서 들어온 음식을 먹는..? ㅋㅋㅋ 

약간 언발란스 하면서도 저는 좋더라구요 .

 

 

케이크도 종류가 매우매우 다양했어요 .

조각 케이크를 합쳐서 홀케이크로도 충분히 판매하실것 같기에 필요하신분들은 문의해보시구요 .

 

 

빵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와 , 저는 고르는것도 일이더라구요 .

하지만 ! 중간중간에 BEST 라고 적혀있는 인기 상품들이 있기때문에 그걸 참고해보셔도 좋겠어요 .

 

 

저는 이날 고르곤졸라치즈 (6,000원으로 기억) 에다가 (손바닥만한 사이즈)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참고로 그 .. 제주패스? 였나요 ? 

24시간 48시간 그거요 ㅎㅎ 

가격을 지불하고 나서 1시간에 한번씩 다른 업체를 방문할 수 있는 투어권인데 그거 이용해도 여기 갈 수 있었어요 .

아메리카노 1잔 이용할 수 있는걸로 저는 기억합니다.^^

 

 

보니까 직접 베이커리들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

오픈되어있는 주방에서 오븐기들이 부지런히 돌아가고 있었고 대한민국 마크가 그려진

복장을 갖춘 (검정색) 분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계시는 모습이 보였어요 .

 

 

인테리어 정말 멋지죠^^ 

창밖으로 바다가 보이는건 아니지만 창가에 앉아도 너무 분위기 있겠더라구요 .

 

 

주차장도 무척 넓었어요 .

제주 서쪽 한옥카페 미쁜제과 . 워낙 유명한곳이라 방문객들이 너무 많으면 어쩌지 했는데 

제가 방문한시간대에는 한가해서 더욱 좋았다는 후기 남겨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