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니 생각나서 재방문한 제주 엄마뼈해장국

2022. 12. 17. 15:1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날씨가 추어지니 생각나서 재방문한 제주 엄마뼈해장국

 

△ 제가 메뉴판도 찍어왔으니 참고해보시구요 .

이곳은 제주공항에서도 매우 가까운 ' 엄마뼈해장국 ' 이라는 식당입니다 . 

뼈감자탕 , 해장국 , 묵은지찜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동네주민분들이 많이가셔요 .

저는 아직까진 순두부나 청국장은 안먹어봤는데 ㅎㅎ 왠지 맛있을것 같아요.

아, 그리고 갈치조림도 판매하더군요 ^^

 

 

반찬들 몇가지 나오는데 집에서 먹는 맛 그대로예요 .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싱겁지도 않고 간도 딱 잘 맞게 되어있구요 .

 

 

김치들도 그렇고 ~ 보통입니다 . 

완전 맛있다 이런건 아닌데 지나고 나면 생각나는 그런집 .

기본이상은 하는 그런집이예요 ^^

 


 

 

 

 

 

제가 이번에 먹고온 음식은 뼈 묵은지 찜 소짜에요.

김치가 진짜 잘 익었더라구요 ^^ 부드럽기도 하고 입안에서 오물오물 거리기도 좋고 국물맛도 좋았어요 .

보글보글 끓을때 한입 딱 먹으면 캬 - 소리 절로 나오는 겨울입니다 ㅎㅎ

 

 

소주 안주로도 좋고 밥에다가 먹기에도 좋은 음식 .

 

 

맛있게 먹고와서 후기 남겨요 .

엄청 맛집 이런건 아닌데 공항근처 도민분들이 많이 찾는 식당 찾고있는분들이라면 초이스해볼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