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해수욕장 맛집 완전 맛있어서 계속 추가해서 먹고옴

2023. 1. 10. 05:28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표선해수욕장 맛집 완전 맛있어서 계속 추가해서 먹고옴

 

제주흑돈세상수라간표선점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 
주차장 넉넉 
월요일 ~ 토요일 낮 12시 - 밤10시 
일요일 정기휴일
전국 흑돼지 택배배송 O

 

제주 표선해수욕장 참말로 멋진 여행지죠 ^^ 

잔잔한 바다를 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기분이예요 .

오늘은 이곳,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 !

 

 

삼월이가 종종 찾는 흑돼지맛집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 입니다 .

주차 바로 앞에 할 곳들이 엄청 많아서 접근성 좋구요 .

해비치 호텔이 바로 앞에 있는데 도보로 5분도 안걸려요 ! ㅎㅎㅎ 

 

 

 

전국적으로 유명한 제주 찐 흑돼지 맛집으로 여러 TV 프로그램에도 나왔고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를 비롯 여러 유명인사들이 많이 다녀가신 맛집이기도 해요 .

벽면 가득 사인과 사진이 꽉 차 있답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서 앉는 테이블도 넉넉하고 이렇게 원형으로 해서 

바로 가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넉넉해서 단채로 방문하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

 

 

 

일단 뭐니뭐니해도 흑돼지가 매우 좋아요 . 

저는 모듬으로 많이 주문해 먹는편인데요 - ! 

흑돼지 오겹살이랑 목살을 가장 좋아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먹다보면 특수부위도 먹고싶다는 생각에 처음은 모듬으로 시작해요 .

 


 

 

 

 

육즙이 진짜 장난아니예요 . 

그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데 딱 씹었을때 고소한 육즙이 흘러내리면 진짜 난리 납니다 ㅜ 

제가 흑돼지를 무척 좋아하기도 하지만 일단 고급스러운 흑돼지맛을 좋아하는데요 !

여기가 딱 그런 맛을 내줘요 .

 

 

엄청 높은 화력을 지닌 백탄참숯만 사용한다고 하구요 ! 

화력이 높다보니까 고기가 빠르게 익으면서 육즙을 안에 꽉 잡을 수 있는 것 같고 !

흑돼지 직영농장을 운영하는 곳 답게  좋은 돼지고기만 취급한다는게 딱 느껴지기도 해요 .

 

 

전국 택배배송이 가능한곳이구요 ! 

저희도 여기 설날 선물로 꼭 보내야하는 감사한 분들과 친척분들께 예약으로 주문 걸어두기도 했어요 .

 

 

배는 분명 터질것 같은데 내가 또 표선까지 언제 가리오 싶어서 

이날은 배가 터질정도로 진짜 ㅋㅋㅋ 나중에 못일어날것 같은 그런 마음으로다가

추가하고 또 추가하면서 엄청 먹고왔어요 .

 

 

흑돼지 질이 좋을뿐만 아니라 가격대도 적당하구요 ! 

쌈을 싸먹는데 프레쉬 합니다. 여기 직접 야채 농사도 지으신다고 하죠 ! 

김장용 배추까지 기르신다고 하니 후덜덜 ! 정말 싱싱한 야채들이 가득이며

반찬들도 되게 맛있다 싶었는데 전부 사모님이 직접 하시는거라고 해요 .

 

 

 

김치찌개는 공기밥 주문하면 무료로 주시는데요 ! 

흑돼지랑 김치가 가득있어서 넘 좋았어요 . 추가는 유료인데 - 추가해서 먹어도 될만큼 맛있구요 ! 

밥한공기 뚝딱 떄렸습니다 ㅋ

 

 

 

그리고 냉면 , 비빔면 , 잔치국수 세가지로 후식 면 팔고있는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해요 ^^

여기 들어가는 야채들도 전부 농사지으셨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 ㅎㅎㅎ 

 

 

 

소주가 그냥 막 들어가고 또 들어갔던 날인데 하나도 취하지 않았던 날이기도 해요 ㅋ 

내가 내 배 보다 많은 고기를 먹고 온날이 이날이 아닐까 합니다 ㅜㅜ

너무 맛있어요 . 

제주 표선해수욕장 맛집으로 여기 강추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