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맛집 바다뷰도 시원하니 맛도 좋아서 종종 가요

2023. 1. 26. 15:58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도 우도 맛집 바다뷰도 시원하니 맛도 좋아서 종종 가요

 

 

우도 띠띠빵빵
우도면 우도 해안길 982
064-782-5959
오전 7시 - 오후7시

 

 

 

우도 서쪽 해안도로에 있는 맛집이예요- ! 

' 띠띠빵빵 ' 이라는 곳으로 해안도로 따라 달리다보면 혹은 걷다보면 간판이 바로 보여 찾기도 쉽고 

주차장도 있어서 접근성도 우수하지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따로 정기휴일 없어요. 

대신에 풍랑주의보가 내려지면 휴일이라고 하네요 ^^

풍랑주의보가 내려졌다는 것은 우도에 입도하기 어렵다는 뜻이기도 해요.

(배가 뜨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아요)

 

 

바다뷰가 시원한 곳이기도 하고 바다쪽으로 포토존도 많이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 

실외에 테이블들도 가득 있고 실내에도 자리 넉넉하게 있어요 .

 

 

이렇게 △ 지나가다보면 딱 눈에 띤답니다 . 

대표적인 메뉴는 흑돼지 돈까스 , 짜장면과 짬뽕 이구요 . 

바로옆에 카페도 운영중인데 땅콩 아이스크림 , 쥬스등 판매하고 있고

흑돼지 수제 버거도 판매하고 있어요 ^^ 

 


 

메뉴판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

제가 여기있는거 거의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더라구요 ! 

그래서 생각해본건데 손맛도 좋으시지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곳임이 분명해요 !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 흑돼지 ' 라고 하구요 ^^ 

흑돼지도 질이 좋아서 부드럽고 육즙도 가득인게 특징이예요 . 

쥔장님도 친절하시고 문도 일찍 열어서 간단하게 아침 챙겨먹으러 가기도 좋았어요 ! 

 

 

이건 여기서 판매되고 있는 카페 메뉴인데요 ~
가격대도 저렴하니 맛도 좋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게 주시구요 ^^

 

 

이번에 갔을떄는 흑돼지 수제버거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 

야채들도 싱싱했구요 ^^ 적당한 간이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

먹기좋게 잘라주시기도 하니 주문하실때 잘라달라고 말씀하셔도 되요 !

 


 

아침, 점심, 저녁 . 삼시세끼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해서 더욱 좋은 띠띠빵빵. 

제주도 우도 맛집으로 제가 생각해두고 있고 또 맛이 훌륭해서 우도에 갈때면 항상 여기는 필수코스가 되었어요 .

탱글탱글 새우 △ 보이시죠 ㅎㅎ 씹히는 맛이 진짜 장난이 아니랍니다 .

 

 

아이들 입맛에도 맞고 어른들 입맛에도 맞아요 . 

그 적당함이라는걸 제대로 맞추고 있는곳으로 짜지 않지만 싱겁지도 않고 엄청 달지 않지만 그렇다고 아예 안단것도 아니예요 . 

튀김도 매우 바삭바삭 하지만 ! 입안이 다칠정도 아니고 아주 부드러운 흑돼지 육즙이 쭉쭉 나와주니 

돈까스를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게 언젠지? 싶더라구요 ㅎㅎ

기름도 좋은거 쓰시는듯, 먹고나서 뒷끝도 없이 매우 좋았던 메뉴예요.

흑돼지 돈까스 & 흑돼지 치즈 돈까스는 이곳을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이 꼭 드셔보셔야할 메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하구요 !

얼큰한거 드시고 싶으실땐 해산물 가득 짬뽕을 추천드릴께요 .

어찌나 해산물들이 싱싱하던지 , 씹히는 맛 하나하나 주옥같더라구요 .

국물맛도 아주 시원합니다.^^

 

 

짜장면도 너무 좋던데요 . 불맛과 불향도 최고였구요 .

아삭아삭 씹히는 오이가 싱그러움을 더해주며 전복도 아주 쫀득 하니 맛이 훌륭했어요 .

 

 

그래서 자주가는 제주도 우도 맛집입니다.^^

아직 안가보셨으면 이번 우도여행때는 꼭 가보셔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