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엄청 맛있는집 수제버거도 먹고옴

2022. 12. 30. 12:3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엄청 맛있는 집 수제버거도 먹고옴

우도 띠띠빵빵
제주시 우도면 우도 해안길 982
오전 7시 ~ 오후 7시
풍랑주의보 발효시 휴무
064-782-5959

 

우도에서 꼭 먹고 와야하는 음식인 '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 

최고로 맛있는 집을 찾았습니다 찾았어요 ^^ 

바로바로 ' 우도 띠띠빵빵 ' 이라는 카페 겸 식당인데요 .

부드럽고 땅콩 맛과 향이 깊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 흑돼지 수제버거 먹고나서 후식으로 먹었는데 으뜸이더라구요 . 

땅콩 가루도 엄청 수북하게 뿌려주셔서 기분 좋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도 풍미가 좋아서 여기서 아이스크림은 진짜 꼭 드셔야 합니다 ㅎㅎ

 

 

땅콩 아이스크림 외에 다른 메뉴들도 다양해요 .

오션뷰가 엄청 멋진 곳인데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기때문에 일출 보러 따뜻하게 다녀오기도 좋구요 .

우도 동쪽에 있기때문에 뭐 여기가 일출명소죠 ㅎㅎㅎ 

카페 메뉴들 가격대도 좋아서 가성비도 무척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는데요 . 

해물 짬뽕 , 흑돼지 탕수육 , 흑돼지 돈까스 및 흑돼지 치즈 돈까스 , 피자 , 흑돼지 잡채 볶음밥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는데 중화요리들 불맛도 장난아니구요 .

원재료들을 신경 많이 쓴다는게 확 느껴지던 식당이였어요 .

 

 

 

전 메뉴 포장이 가능했구요 ! 

저는 여기서 또 흑돼지 수제버거에 완전 반해버렸네요 . 

육즙이 가득하고 씹었을때 부드러움이 환상적인 버거였구요 .

소스도 매우 잘 어울렸으며 짜지않고 담백하면서도 싱싱해서 아삭하게 씹히는 야채들도 가득하고 

토마토까지 제 기준으로는 두툼하게 들어있어서 더욱 신선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내어 주시기때문에 더더더 좋았지요 . 

빵도 겉바속초 ^^ 여기서 흑돼지 수제버거 안드시면 후회해요 ㅎㅎ

 

 

 

흑돼지 돈까스도 맛있는곳이예요 . 좋은 기름에 튀겨진다는게 향기와 맛으로 느껴졌구요 .

겉은 바삭하니 안에는 두툼한 흑돼지가 육즙 가득하니 고소합니다 고소해요 . 

치즈도 폭포수처럼 흘러내리는게 장난아니죠 ? 아낌없이 퍼주는 곳으로 흑돼지 돈가스 11,000원 ! 

저렴하기까지 해서 안먹을 이유가 없어요. 치즈는 살짝 가격이 더 나가는데 치즈 좋아하신다면 원픽입니다 .

소스도 뿌려먹거나 찍어먹을 수 있게 따로 나와서 이점도 좋았어요 . 

 

 

피자 ! 브런치로 먹기에 딱이였어요 .

흑돼지 수제버거가 없었다면 아마 피자에 아이스크림을 먹고오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 

두개 포장해서 숙소가져가서 맥주에 마셨는데 그것도 좋더라구요

도우도 적당한 두께구요 . 올리브도 가득 ~ 치즈도 듬뿍 ^^ 소스도 안에 가득 있어요 .

 

 

그외 새우 볶음밥 , 해물짬뽕도 맛있습니다.

짜장면인 경우 아이들이 먹기도 좋지만 어른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

어떤 음식을 주문해도 과하지 않다는게 제일 좋았구요 .

재료들이 싱싱하다는게 느껴져서 좋았으며 깔끔하고 깨끗해서 자주 가게되는 식당입니다.

 

 

 

전 메뉴 고기가 들어있다면 모두 최고급 흑돼지만 사용한다고 하구요 . 

야채들도 가득 가득 넣어주셔서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였습니다 .

 


 

 

 

거기다가 여기는 오션뷰가 장난아니잖아요 ㅎㅎ

앞서 제가 이야기 드리긴 했는데 바로 앞이 바다예요. 그것도 동쪽바다 .

 

 

오전 7시에 오픈을 하는데 요즘 일출시간이 오전 7시 38분이잖아요 .

앉아서 차 한잔 하고 있다보면 해가 뜨니까 그때 잠시 나가서 △ 전망대에 올라가서 사진 남겨봐도 너무 좋을거예요 .

특히 바다를 뒤로해서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기때문에 환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네도 있구요.

실외에도 테이블들이 많습니다 .

실내도 적당히 테이블들 있어서 쉬어가기도 좋구요 . 

음식 가격대도 다 좋지만 카페도 함께 운영해서 후식까지 먹고 나올 수 있으니 너무너무 편해요 .

 

 

 

가격대도 좋고 바다도 볼 수 있어서 좋은 우도 맛집입니다.

제주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맛있는집으로 소개해드리고 있긴 하지만 

땅콩아이스크림 외에 흑돼지버거 , 흑돼지 돈까스도 놓치지말고 먹고 가셔야할 음식이예요 ㅎㅎ

 

 

1월에 우도 입도하는데 여기 가려구요 ♪ 

벌써부터 입이 행복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