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맛도 괜찮았던 노브랜드 오징어덮밥 컵밥입니다

2023. 4. 9. 15:15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노브랜드 오징어덮밥

 

 

국내산 쌀로 만든다고 적혀있는 고슬고슬한 우리쌀밥 한공기 ~ 햇반이라고 합시다. ㅎㅎ 

전자레인지에 쨍 ~ 돌려먹는 밥이 들어있는 ' 노브랜드 ' ' 오징어덮밥 ' 컵밥으로 구입해봤어요 .

 

 

컵밥은 제가 아주 귀찮은데 뭔가 먹긴 해야할때 먹으려고 하나씩 사두는데요 .

이게 은근 유통기한이 길지 않아요 . 특히 소스들은 유통기한이 짧기때문에 

막 재겨두고 먹는 음식은 아니고 생각날때 꺼내먹으려고 한두개씩 마트에서 장볼때 사오곤 하구요 .

 

 

아주 간단하게 먹을수도 있고요 . 

또 덮밥종류로 구입하면 은근 건더기도 몇개 들어있어가지고 ㅋㅋ 

정말 아무 반찬없이 먹기에도 저는 괜찮더라구요 .

 

 

일단 컵에다가 밥 넣고요 .

 

 

소스를 밥 위에 부어준다음에 전자레인지로 살짝 돌려먹음 되요 .

다 돌리고 나서 김스프는 넣어주는거예요 .


 

 

중탕해서 먹는 방법도 있지만 내가 냄비, 후라이팬 꺼내기 싫어서 먹는게 바로 컵밥 아니겠어요 .

전자레인지는 그럴때 사용하라고 있는것이기에 ㅋ 

주저없이 전자레인지로 돌렸습니다.

 

 

은근 괜찮아보이죠 .

 

 

김가루까지 뿌려놓으니까 더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물론 모든 컵밥들은 건더기가 늘 거의 없는편이니까 

오징어 덮밥 < 이라고 쓰여있다고 오징어가 많을거라고 생각하심안되고 

덮밥 소스가 맛있는편이겠지 ! 하고 구입하심 좋습니다.^^

 

그래도 △ 이렇게 건더기가 있긴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