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주점에서 장보고왔어요

2023. 4. 2. 13:32일상*상품후기

반응형

 

 

한판 딸기 맛있어요 맛있어 .

그런데 저만 그런가요 ? 과일들이 되게 싱싱해보여서 사는데 

집에와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1-2일이면 애들이 .. 너무 시드는 느낌?;;

제가 보관을 잘못하고 있는걸까요? 씻어서 말려서 밀봉해서 둬야되는건가-_-?;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잔뜩 장을 보고왔어요 . 

롯데마트 제주점 이건 그냥 말씀드리는건데 포켓몬빵은 화 , 목 , 토 3일 오후5시에 빵코너 앞에 진열된다고 하네요.

요근래에는 그냥 편의점에가도 자주 보이는게 포켓몬빵이기는 하지만

혹시 아직 찾고 계시는분들이 계시다면 ..ㅎㅎㅎ 참고하시공 ㅎㅎㅎ

 

 

집에와서 가장 먼저 집어든것은 딸기 한판 - !

달콤하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생크림도 사왔는데 식빵 구워서 생크림 살짝 얹어 딸기 넣어 먹었는데

그것도 넘 맛있더라구요 ♥

 

아참 제주 롯데마트 휴일은 두번째주 금요일 , 네번째주 토요일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