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먹은 웰빙 자담치킨 순살 후라이드 부위는 닭다리살 만족

2023. 4. 1. 13:29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자담치킨 순살 후라이드

 

 

 

제가 느끼기엔 자담치킨 순살 후라이드는 닭다리살이 100%가 아닐까 싶어서요 .

검색을 좀 해봤습니다. 역시. 100% 닭다리살을 쓴다고 하네요 .

 

 

물론 지점마다 아주 살짝 다를 수도 있겠지만 !

제가 먹어본 자담치킨에서는 닭다리살이 아닌 부위는 못봤구요 . 

감자튀김을 같이 주시니까 만족도가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

 

 

아, 그런데 요즘에 주문할때 제로콜라도 바꿔달라고 해도 되던가요 ?

매번 주문할때마다 그거 물어본다는게 잊어버리네요 .

콜라나 사이다 등 안마신지 오래되었고 .. 제로 버전도 잘 안마시긴 하는데 .. 

치킨이나 피자에 함께오는 콜라는 대부분 일반 펩시 / 코카콜라 버전인지라 매번 모았다가 

탕비실에 가져다두는것도 일이예요 ^^;; ㅎㅎㅎ 

 


 

아무튼 -

자담 치킨에서는 피클무랑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이랑 양념소스랑 소금 주구요 .

펩시 500ml 함께 옵니다 .

 

 

바삭바삭 하니 겉도 잘 튀겨졌고 감튀도 마음에 들고 ㅎㅎ 꼬소하잖아요 .

치킨도 부드러워서 아주 잘 먹었어요 .

닭다리살만으로 되어있으면 약간 느끼하다는분들도 계시지만 제 입맛엔 찰떡입니다.

조금 느끼하다 싶을땐 남겨뒀다가 다음날 먹어도 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