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역시 치킨이 진리 비비큐 bbq 제주시외버스터미널점

2023. 4. 8. 15:11일상*상품후기

반응형
bbq치킨

 

주말엔 역시 치킨이진리죠. 맥주와 함께 치맥 해도 좋고요 .

가장 기분이 좋을때는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저녁사이인듯해요.

일요일이 되면 다음날 해야하는 일들을 생각하기 시작하니까.. ㅎㅎㅎ 딱 이 사이가 저는 좋아요.

 

 

아무튼 오랜만에 비비큐치킨 먹었습니다.

순살로 갈까 하다가 뼈를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반 후라이드로 주문했구요 .

쉐킷쉐킷 ㅎㅎ 감자튀김도 같이 주문하니 케찹도 딸려오는듯요.

 

 

코카콜라 캔이랑 양념소스 그리고 무까지 세트로 왔구요 .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치킨도 큰 편이였구요 . 

저는 치킨 주문할때 항상 ' 바삭하게 튀겨주세요 ' '바싹 익혀주세요 ' 이렇게 보내곤 하는데요 . 

조금 더 튀긴게 덜 튀긴것보단 전 좋습니다..ㅎㅎ;

 

 

감자튀김까지 함께하니 엄청 배도 부르고 좋네요.

야채중에서 이 감자는 진짜 .. 볶아먹어도 튀겨먹어도 고기만큼이나 괜찮은듯..ㅎ

 

 

오랜만에 주문해본 곳은 비비큐 제주시외버스터미널점이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