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하지만 끓일때마다 생각나는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2023. 4. 23. 11:5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광고의 힘이 이렇습니다. ㅎㅎ

어렸을때부터 들었던 아주 익숙한 말인지라 , 저도 모르게 짜파게티 끓일땐

'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 ' 라고 하네요 ㅋ 

짜파게티 넘 퍼지지 않게 맛있게 조리되서 기쁘게 먹었어요 .

파김치가 똑 떨어져서 백김치 꺼내서 먹었는데 그것도 잘 어울렸고 만족스럽더라구요 . 

오늘은 일요일 ~

날씨가 좋아서 이제 나가보렵니다 .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우린 내일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