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연동 술집 동동주 생각나서 다녀온 호박이네

2023. 5. 7. 13:15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제주 호박이네
제주시 신광로10길 21 1층 (연동)
오후3시부터 밤1시까지
매달 세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064.744.6290

 

민속주점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여기 가보셔도 좋지 않을까 해요.

비가 계속 며칠동안 내려서 막걸리 생각이 났고 

막걸리 생각하다보니 동동주 생각이 나서 지인 추천으로 이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쉽구요 . 주차는 근처 돌아다니다가 했어요 . 

비오는날에 마시면 동동주나 막걸리 맛은 2배로 올라가는거 아시죠 ㅎㅎ


 

 

가오리도 있고 골뱅이도 있고 고기산적에 도토리묵에 먹태에 ~ 

오뎅탕에 김치찌개에 없는거 없어요 ㅎ 메뉴들도 이것저것 있어서 좋았구요 . 

이 날은 이곳에서 모듬전을 먹고왔는데 여기 해물파전도 맛있어요 .

 

기본안주는 △ 이렇게 나왔는데 갈때마다 조금씩 다르게 주십니다 .

 

 

동동주예요 ! 쌀알이 동동 떠있는게 꽤나 먹음직 스럽죠 ? 

막걸리랑 비슷하긴 한데 고소한 맛이 더 난다고 해야될까 ? 

기본으로 계란찜도 주시는데 계란찜 한입에 동동주 한입 마셔도 저는 좋더라구요 .

 

 

동동주는 좀 시원하면서도 쌉살하면서도 그 특유의 향같은게 있잖아요 .

그래서 고기류랑 저는 잘 어울리지 않나해요 . 고기산적같은거요 .

물론 파전이라던가 모듬전등 기름 맛이 나는 음식이랑도 잘 어울리구요 ㅎㅎ

 

 

아무튼 비도오고그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곳입니다.

비가와서 그런가 방문객들도 더 많았던 날이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