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mw1880cr 블랙 : 발이 편한 운동화

2023. 3. 18. 13:4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뉴발란스 mw1880cr 블랙

 

 

뉴발란스에서 구입한 운동화예요.

가벼우면서도 폭신폭신해서 걸을때 발이 편한 제품을 고르다가 선택하게 되었어요 .

색상은 그레이랑 블랙 두가지 있었는데 블랙이 더 맘에 들어서 이걸로 구입했어요 .

 

 

저는 중학생 조카에게 선물을 해 주었는데요 . 

가격은 온라인몰에서 조금 더 비싸게 ? 파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

저는 뉴발란스 매장에서 구입했답니다 . 가격 148,000원 ~! 

 


 

 

 

미끄럼방지도 잘되어 있는 제품이라 비가 와도 미끄러지지 않을것 같아요 . 

성장기에는 발이 쑥쑥 자라기 때문에 ( 자다가 일어나서 보면 자란다는 소리도 있잖아요 ㅎㅎ ) 

얼마나 신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ㅎㅎㅎ 

어찌되었거나 신는 동안에는 발이 무척 편할것 같습니다 .

 

 

매장에 수량 넉넉했긴한데요 ~ 

혹시 매장이 멀거나 못나가신다면 온라인몰에서 15만원 이하로 구입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