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한여름을 뜨겁게 불태워봅시다

2022. 7. 20. 13:27제주여행/여행코스

반응형

8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1일 : 애월해안도로> 한담해변 -  오설록 - 화순금모래해변(해수욕)

2일 : 용머리해안 - 천제연폭포 - 안돌오름(비밀의숲) - 아쿠아플라넷 제주 

3일 : 성산일출봉 - 월정리해변 - 마방목지 - 용담해안도로

 

※ 일정에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으니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

 

이호테우해변은 ▲ 쌍원담길이 있어 바위 곳곳에 있는 보말이라던가 게등을 잡기에도 좋구요 (많진 않아요 ) 

이호 말등대에서 일몰을 바라보기도 아름답구요. 정식개장 해수욕장이라 샤워실도 있고 장비들도 대여되서 물놀이 하기도 좋아요 . 제주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해수욕장이예요 .

 

 

한담해변에 방문하셨다면 랜디스 도넛이나 노티드제주 (예약됨) 에 가보셔도 좋겠고 

카페거리가 발달되어있으니 카페 휴식 시간을 갖거나 투명카약을 타보시거나 바다산책을 즐겨보시기도 좋아요 .

 

 

쇠소깍은 예로부터 투명카약으로 유명했지만 현재는 일반 나룻배 체험만 가능하구요 ( 테우체험도 가능) 

예약도 이뤄지고있긴한데 날씨에 따라 운행을 하지 않을수도있기에 현장에서 매표하셔도 크게 대기가 많지는 않으실꺼예요 .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해변 중 가장 유명한곳은 광치기해변이지만 아쿠아플라넷 제주 뒷쪽에서도 ▲ 이렇게 멋진 모습 볼 수 있답니다 .

 

 

더위도 식히실겸 실내 관광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가보셔도 좋을듯 하구요 .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상시 프로모션 할인들 확인하시면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

 

 

공백카페입니다 ▲ 제주 동쪽에 있고 bts 슈가 친형분께서 운여하시는걸로 알려져있습니다 .

이것저것 구경할수도있고 포토존도 매혹적이며 커피 & 베이커리 맛있기도해요 .

 


 

8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에 안돌오름 비밀의 숲을 넣어두었답니다. 

사진찍기 매우 좋은곳으로 입장료 몇천원 있기는 하지만 한번쯤은 가서 사진찍고 올만한곳입니다.

 

 

일정에는 없지만 미술관 좋아하신다면 저지문화예술인마을에 방문해보시거나 김영갑갤러리 두목악 , 도립미술관등 방문해보셔도 좋으실것 같구요 .

현대미술관을 방문하시는분들은 공공수장고에서 미디어아트도 반값으로 관람 가능합니다.

 

 

야시장에 가보실 생각이 있다면 ! 제주시내권의 수목원야시장 추천드립니다 . 

먹거리도 많고 쉼터들도 많아서 특히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아요 .

 


 

제주공항근처 카페 진정성 종점입니다 .포토존도 있고요 .

여기는 밀크티가 제일 맛있습니다.^^ 한가할때는 좌석이 넉넉한데 사람들이 한번에 몰려서 자리가 아예 없는경우도있어요.

특히 주말에 좀 많이 바쁜곳이죠.

 

 

한림공원~! 제주여행하면서 가보기 좋은 관광지입니다. 굴도 두곳이나 있구요 ( 짧아서 금방 볼 수 있음 ) 

각종 시즌꽃들이 예쁘게 피어있느곳으로 특히 식물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람시간은 2-3시간 정도 잡으셔야하고 거의 다 실외이기에 자외선 차단에 집중해보세요^^;

 

 

제주 저지오름에서 바라본 한라산의 모습입니다 .

오름 전망이 우수하고 많이 오르기 힘들지 않아 추천드렸는데 한여름 이글이글 탈것 같을때는 오름등반 추천 안합니다 ㅜ 저도 해봤는데 너무 덥더라구요 ㅜ

 


 

더운여름을 식혀줄 물회는 ' 해원앙 ' 에서 드셔보세요 . 

제주공항근처에 있는 현지인맛집으로 특히 서귀포 보목 자리물회가 유명한곳입니다. 한치물회도 판매하구요 맛 좋습니다 . 

특히 자리돔 새코치가 잘되는 곳이라 초보자분들이 드시기에도 매우 편한곳이예요 ^^

 

 

신창풍차해안로의 일몰 ~ 너무 멋지죠 .

제주서쪽은 서쪽답게 일몰명소들이 많은데 특히 신창과 수월봉 아래 지질트레일이 유명한 일몰명소입니다.

 

 

제주 서쪽에서 물놀이를 하신다면 협재가 가장 유명하지만 곽지과물해변도 좋습니다 . 

분수대도 있어 물 뿜어져 나오는곳에 늘 북적북적 거리구요~ ㅎㅎ 

주변에 숙소도 많고 ~ 카페 & 식당도 많아졌어요 .

 


 

함덕해수욕장은 제주 동쪽에서 물놀이 하기 가장 편한곳이기도 하죠 . 

식당 , 카페 , 숙소 각종 편의시설들이 밀집되어있는곳이다보니 한달살기 이주살기 등 이주민분들이 많이 모여있는 동네이기도 합니다 .

 

 

함덕해수욕장에서 물놀이 말고 카페에서 휴식만 취하고 싶으신분들껜 △ 델문도 카페 추천합니다.

 

 

8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마지막 추천여행지는 용연구름다리의 야경입니다.

LED 불빛이 예쁜곳으로 반짝이는 모습이 매우 아름다운곳이지요 . 

제주공항근처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