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서쪽만 돌아보는 일정

2022. 7. 11. 13:17제주여행/여행코스

1일 >> 무지개해안도로 & 도두봉 - 새별오름 - 한담해변 - 협재해수욕장 (물놀이) - 발리가든 협재 본점

2일 >> 송악산 - 신창풍차해안로 - 오설록 - 이시돌목장 - 넥슨컴퓨터박물관

제주 서쪽만 돌아보는 일정 , 공항에서 바로 방문해볼 곳은 무지개해안도로와 도두봉 입니다.

도두봉은 키세스존으로 ▲ 매우 유명하며 바다전망이 우수하여 방문해보실만 할꺼예요. 심지어 오르기도 쉽습니다.

무지개해안도로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으로 공항근처이다보니 비행기가 내리고 뜨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기도해요 . 시간 좀 기다리시다보면 비행기랑 같이 예쁜 사진도 찍으실 수 있을꺼예요 .

그리고 나서는 새별오름에 방문해볼까요 ?

햇볕이 뜨거울 수 있으니 모자나 선글라스 등을 챙겨가심 좋으실꺼고 오름 자체는 높지 않은데 경사가 있다보니 힘드실 수도있습니다.

꼭 정상까지 가지 않아도 약간의 전망은 볼 수 있긴한데요 , 너무 힘드시다면 입구에서 사진 찍어보셔도 ( 뒤로 새별오름을 놓고 ) 멋지실듯 합니다.

한담해변은 카페거리가 매우 발달되어있습니다. 노티드제주 , 랜디스 도넛등 유명한 도넛집들도 있구요 .

투명카약을 탈 수 있는 곳도 있으며 한담해안로 잘 만들어져있어 바다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

그리고 여름이다보니 물놀이를 넣지 않을수가 없겠더라구요 .

부지런히 움직이신다면 그리고 체력이 좀 좋으시다면 ㅎㅎ 일정 중에 이렇게 잠시 해수욕장에서 두세시간 정도 물놀이 즐기시면 더위도 모두 잊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녁에는 발리가든 협재본점에서 흑돼지랑 한우를 즐겨봅시다 .

워터에이징기법으로 숙성된 흑돼지는 한우만큼이나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여 진짜 여기가면 둘 중 뭘 먹어야되나 고민이 되는데요 .

먹고 싶은 고기 및 야채 , 주류를 결제 후에 테이블에서 구워먹으면 되는 정육식당처럼 되어있는 곳이라 딱 내가 먹을만큼 구입할 수 있어 편하며 상차림비용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저녁시간대에 분위기가 너~ 무 좋답니다 .

해먹도 있고 5천평에 달하는 대지에 잔디밭에 실외 테이블까지 모두 예쁘게 꾸며두어서 요근래에 인기 폭발하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ㅎㅎ

2백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단체석도 따로 구비되어있습니다 .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넘 좋더라구요 .

두번째날은 송악산으로 향해볼까 합니다. 성인걸음 약 1시간 정도면 모두 돌아볼 수 있긴하지만 전날에 체력을 많이 썼다면 다음날 아침부터 산에 오르기 힘드실 수도있겠다 싶어요.

하지만 걱정이 없는게 송악산 조금만 올라가도 △ 전망을 시원하게 볼 수 있기에 부담없이 방문해보기 좋구요 ( 무료여행지)

그 후에는 바닷길을 걸어보러 신창풍차해안로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도 잘 부는 곳이라 여름철에 많이 덥지 않구요 . 일몰 명소이긴 하지만 요근래에는 일몰 후부터는 입장이 불가능해졌기때문에 낮에 방문하시는게 더 좋으실수도있습니다.

7월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에 제가 오설록도 넣어보았는데요. 제주 서쪽에서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꼽히는 곳으로 녹차밭에서 사진 남기기도 좋고 티뮤지엄에서 녹차 디저트 맛보며 휴식을 취하기도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인기가 많아 대기가 좀 있다는점 ? ^^;

티뮤지엄에서 대기를 하고 싶지 않으신분들은 그 다음 여행지인 이시돌목장에서 우유아이스크림을 드셔보세요 .

주차장 바로 앞에 우유부단 카페가 있으며 거의 대기가 없더라구요 . 저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가끔 방문해서 먹곤 하는데요. 테쉬폰이라는 건물이 오로지 제주에서만 볼 수 있다보니 사진 남기고 가시기 좋을듯 하여 추천드려봤습니다 .

7월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마지막은 시원한 실내관광지인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마무리해볼까 합니다 .

예약제로 한동안 운영되었기에 방문하기전에 홈페이지 꼭 방문해서 알아보시구요 .

아이들도 신나하지만 개인적으로 어른인 저도 재밌게 체험하고 온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