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해수욕장 놀러갔다가 골목에서 내장탕 먹고 스벅에서 커피마시고왔어요

2023. 8. 9. 11:2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함덕 골목

 

 

함덕해수욕장은 제주 3대 바다 중 하나라고 불리는 유명한 곳이예요.

제주도 동쪽에서 아마 가장 많은 피서객이 몰리는 해변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 해수욕장근처에는 ' 함덕골목 ' 이라는 유명한 해장국 & 내장탕 맛집이 있답니다.

늘 대기가 많은곳이다보니 그냥 여기가면 웨이팅이 있겠거니.. 하고 방문하시는게 좋고요.

 

 

오전 7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오후1시30분에 문을 닫기 때문에

점심이 아니라 아침을 먹으러 간다고 생각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오픈런 하면 아무래도 대기는 없겠죠 ㅎㅎ 

 

 

 

제가 먹고온 음식은 ' 내장탕 ' 입니다.

이날 아침에 갑자기 함덕골목의 내장탕이 생각났어요.

메뉴는 내장탕과 해장국 두가지라고 생각하시면되겠구요.

건더기도 아주 듬뿍 들어가있고 손질도 잘되어있어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저도 먹으면서 느끼는게 맛이 참 좋다 ~ ㅎㅎ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칼칼하니 해장하기에도 좋지만 사실 술을 마시지 않아도 저는 해장국이나 내장탕을 즐겨 먹어요.

특히 아침~ 점심시간대에 많이 먹다보니 이집 운영시간이 제게는 오히려 더 맞더라구요.

24시간 운영되는 해장국집들도 있긴하지만 가서 맛 보면 아, 왜 줄서는지 알겠다 싶어요.

 

 

내장이 아주 맛이 좋아서 ( 맛이 매우 깔끔 ) 

이렇게 꺼내 깻잎에 사 먹어도 좋더군요^^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함덕골목에서 내장탕을 맛있게 먹은 뒤 ( 저는 대기 20분정도 했어요) 

근처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다들 맛있는거 많이 드시는데 이미 밥을 먹고와서 배가 불렀던터라 ,

저는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마시면서 바다를 보고왔답니다.

 

 

 

스벅의 뷰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2층에 올라가면 바다도 보이고 하늘도 보이는데 ~ 

이것저것 레저활동하시는분들의 모습도 보이고 좋아요.

 

 

제주 함덕해수욕장은 정식개장해수욕장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이 현재 가능합니다.

8월 31일까지 개장을 한다고 하구요.

그 이후에는 파라솔이나 대여용품들 및 샤워시설을 이용할 수 없어요.

 

 

스벅에서 바라보는 뷰는 △ 이렇답니다.

함덕해수욕장 근처에는 주차장도 매우 많습니다만, 워낙 방문객들이 많은곳이라 

차 댈곳이 없는날도 있긴 합니다 ㅜㅜ

 

 

 

아, 그리고 저는 스벅을 다녀왔지만 함덕해변 바로 앞에 ' 델문도 ' 카페도 유명합니다.

여기도 베이커리들 다양하고 바다가 코앞이라 바다 좋아하시는분들이 가보시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