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도제주보쌈 포장해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영업시간 및 휴무일 체크해두세요

2023. 8. 16. 12:2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삼도제주보쌈
제주시 중앙로24길 24
15:00- 23: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064-753-6614
포장/배달/홀식사 모두 가능

 

제주공항에서 약 10분거리에 있는 보쌈집이예요.

아주 솔직하게는 유명한 보쌈집이 쉬는날이라서 이날 오랜만에 이곳에서 주문을 해먹게되었는데요.

맛있게 잘 먹어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오후3시부터 밤11시까지 영업하구요.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일이예요.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고 여기 홀 식사도 가능한곳입니다.

요근래에는 여행하시는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삼도제주보쌈에서는 족보세트 소 / 대 , 보쌈 소 / 중 / 대, 

족발 소 / 대 그리고 쟁반국수 소 / 대 이렇게 판매하고 있는듯해요.

 

 

 

 

저는 포장을 했었는데 이렇게 보냉백까지 해서 나오는게 만족스럽더라구요.

막국수도 포장을 했는데 다 두루두루 맛있었어요.

 

 

 

보쌈집은요 ~ 일단 김치가 맛이 좋아해요.

저는 사실 보쌈집의 김치가 너무 단걸 좋아하지 않아요.

여기는 딱 무난한집이라는 생각이 들구요.

 


 

 

 

요근래에 생긴 보쌈집들보면 고기 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게 참 맘에 들던데

여기도 고기 주문할때 부위 선택도 가능하면 좋지 않을까했어요.

제가 느끼한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살코기 있는부분도 좋아하거든요 ㅎㅎ

 

 

 

 

처음에 딱 먹었을때는 기름기가 좀 있음에도 부드러워서 맛이 좋다고 느껴지는데

많이 먹다보면 아무래도 조금 느끼해질 수밖에 없는듯해요.

이건 개인취향이기때문에 ( 제가 살코기 부분을 좋아해요 ) 이곳이 나쁘단거 아니구요 ~ 

오히려 이런부위를 좋아하시는분들께는 최괴의 보쌈집이 되지 않을까해요.

 

 

 

 

양은 푸짐한 편은 아닌것 같지만, 저희가 원래 많이 먹지 않는편이라서요 ~ 

밥에다가 간단하게 반찬처럼 먹기 괜찮았고 막국수도 있고해서 ~^^

딱히 모자라다 이런생각은 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포장이나 배달 보다는 가서 먹는게 최고인것 같긴합니다.

딱딱 바로바로 나와야 맛도 더 있고 ~^^

 

 

아무튼 이러나 저러나 맛있게 잘 먹어서 후기 남겨보았네요 .

보쌈~~! 가장 고기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