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했을때 다녀온 폭풍장어 제주용담점 공항근처에 있습니다

2023. 8. 15. 13:18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폭풍장어 제주용담점
제주시 흥운길 24
오전 11시30분 - 오후10시까지
중간에 오후3시부터 2시간 브레이크 타임
0507-1408-9312

 

 

저번에 전단지로 폭풍장어 용담점이 개업한다는것을 보았어요.

집에서도 멀지 않아서 오픈하고 얼마 안되었을때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바였구요.

가격대야 뭐 폭풍장어 가성비 좋은거 다들 아실꺼예요.

 

 

 

이때 소주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희도 당첨 ~^^

아, 그리고 여기말고 다른 인기 많은 장어집에서도 사장님께서 천원을 들고 다니시면서

가위바위보를 하고 이기면 그자리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들도 하셔요 ㅎㅎ

왠지 모르겠지만 장어집은 이런 이벤트가 있습니다 ㅎㅎ

 

 

숯에다가 장어를 구워먹는 곳이다보니 저는 여기 좋아합니다.

기름이 싹 빠지고 나면 담백해서 먹어도 질림이 없더라구요.

이건 그냥 개인 취향입니다.

 

 

 

 

장어집에서는 생강이 꼭 나오죠.

할라피뇨도 나왔고 깻잎 장아찌도 나왔구요.

그리고 갈비를 같이 구워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이랑 가도 넘 좋겠더라구요.

 


 

이 때 주문한 음식은 양념갈비 1인분에 장어였구요.

1kg 에 머리랑 내장을 빼고 나오기때문에 양이 적게 느껴질수도 있겠다 싶긴했어요.

 

 

 

원래는 된장찌개도 먹고 오는데 이날은 오픈하고나서 손님들이 너무 많이 밀렸던 때라

된장찌개는 못 먹고왔어요 ㅜㅜ 재료 소진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쉬웠음

 

 

생강 듬뿍 넣어서 소스 폭 찍어서 장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언젠간 또 가봐야지 하고있었는데 아직 못가봤네요.

지금쯤이면 자리를 잘 잡으셨을것 같아요 ( 직원분들요 ㅎㅎ ) 

다음에 한번 지나가다오다 들려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