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국밥집 강사또 따로국밥 용담동에 있어요

2023. 7. 24. 18:07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강사또국밥
제주시 용화로16 09: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064-749-8840

 

제주 강사또 라고 검색하면 이곳이 나옵니다~! 
제주공항근처 그러니까 제주공항이 있는곳이 용담동인데, 이곳도 용담동에 있어요.

 

고기몸국 11,000원, 돈갈비곰탕, 내장 따로국밥 10,000원, 
순대 & 내장 따로국밥 / 순대 따로국밥 / 순대 1인분 / 닭곰탕 및 몸국 등 9,000원이구요.
그외 고기국수도 있고 돔베고기도 판매하고 안주류도 있고 합니다 ~~^^

 

 

밑반찬은 해장국집처럼 나와요.
고추랑 양파랑 된장이랑 배추김치랑 깍두기랑 그리고 멸치액젓이랑 다대기 ~ 


 

 

저는 따로국밥을 주문했구요. 
순대랑 내장이 함께나오는 메뉴입니다. 국물은 흰색으로 나오는데 다대기를 넣으면 빨강국물완성.

 

 

가격대비해서 푸짐하게 잘 나온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국물만 많은 그런 국밥이 아니라 내용물이 알차고 가득찬 그런 국밥이였어요.

 

 

저는 다대기를 넣어서 항상 먹기때문에 이번에도 넣어줬구요.
여기가 제주도민분들이 많이 다니시는 동네맛집인데 ~ 
하하호호 렌트카들이 보이는것을 보니 입소문이 서서히 나고 있는듯 합니다.

 

다대기만 넣었을뿐인데 갑자기 매콤해 보이네요 ㅋ 사실은 맵지 않아요.
딱 그냥 마늘맛이 아주 맛있는 ~.
저는 내장탕이나 순대국밥을 먹을때 흰국물보다는 다대기가 들어간 국물을 좋아하고
다진 마늘이랑 자른 고추를 넣는것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끝맛이 딱 매콤할때 뭔가 맛있게 먹는것 같고 , 양도 조금 더 많이 들어가요 ㅎㅎ 
그리고 짠것 보다는 밍밍한걸 선호하고..
보면 개개인 입맛은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진짜 맛집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분명한건 대기가 있고 많은사람들이 가는곳은 이유가 있긴하더라구요 ㅋ

 

아무튼,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공항근처이고 집에서도 멀지 않아서 언젠가는 한번 더 방문하지 않을까해요.
요즘엔 엄청 유명한 집들 빼고는 문을 닫아서 없어지거나 음식을 아예 바꿔서 판매하시는분들이 꽤 계셔서요~
한번 먹어보고 괜찮았다 싶은곳들은 먹고 나오면서 안없어졌음 좋겠다...
중얼거리게 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