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쪽 펜션 여름바다가 생각나서 우도 간김에 1박2일 보내고 왔어요

2023. 8. 11. 19:06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우도 1박2일 숙소 ' 돌채 '

 

여름바다, 어디가 가장 아름다울까 고민을 하다가 

' 우도 ' 에 다녀오게되었어요.

이왕 간김에 1박2일 동안 머물면서 편하게 쉬다오자 라는 의견이 모아져서 

성인 4인이서 ' 돌채 ' 라는 펜션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펜션은 독채로 되어있으며 넓은 잔디밭이 인상적이였고 돌담이 무척 정교했어요.

야자수나무도 있었고 야외에 바베큐 시설도 구비되어있었답니다.

먹느라 사진은 못남겼는데요 ㅋ 우도에도 흑돼지라던가 해산물을 판매하는곳이 많아서 

알차게 쇼핑해와서 여기서 고기 구워먹으면서 밤하늘의 별도 보고 그랬어요^^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에 있어서 더 우리들만의 시간을 누리기에 좋았습니다.

 

 

조식도 나오는곳이라는 점도 별표 쳐 둘만 합니다.

물론 간단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 조미료 , 식용유, 각종 주방기구들 다 있긴하지만

아침에 눈떠서 밥을 한다는것은 -_-.. 그것은 우리들에게 힐링이라고 할 수 없었어요 ㅋ

조식이 없으면 그냥 나가서 사먹자고 하긴 했지만 아침에 직접 끓인 정성가득 ~^^

전복죽을 가져다주시니까 맛도 좋고 대접받는 기분도 들어서 좋더라구요. 물론 엄청 편했구요 ㅋ 

2인 1개고 4인이 묵어서 2개를 받았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A동입니다. 성인 4인에 36개월 아기까지해서 총 5인이 숙박이 가능하다고해요.

저희는 성인만 4인이서 묵었고 4명이서 숙박요금을 1/n 했기때문에 부담도 없었어요 (30만원대임) 

그리고 거실에 퀸 침대사이즈로 공간이 있었는데 매트리스만큼 푹신한 깔개가 있어서 편하게 숙면을 취하기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거실이 꽤 넓더라구요.

고기 구워먹고 나서 다들 한명씩 씻는동안 거실에 앉아서 맥주 한잔씩 하면서 tv 보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안마기도 있고 다이슨 청소기도 있고 세탁기도있어요.

그리고 스타일러 △ 도 있습니다 ㅋ 

캡슐커미퍼신도 있고 원두가 있어서 드랍으로 먹을수도 있었어요.

그리고 각종 컵 , 머그잔, 와인잔등도 골고루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청소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 식기류들도 깨끗했음 )

 

 

가운데에는 이렇게 침실이 있는데요. 여기도 에어컨이 따로 달려있구요.

 창문이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돌담에 하늘이 보이는데 무척 아름다웠어요.

 

 

 

그리고 이 펜션에는 건조 사우나실이 있어요. 사우나복도 깔끔하게 있었구요.

성인 3인이서 들어갔는데 ( 한명은 안하고 싶다고함 ㅋㅋ ) 공간이 넉넉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옆에는 하늘과 옆을 볼 수 있게 통유리로 되어있는 대형 욕조가 있어서 거품목욕도 가능했고 

따뜻한 물 가득 담아서 반신욕도 가능했어요.

 

 

샴푸 , 린스, 바디워시 전부 구비되어있었고 수압 좋고 물빠짐도 좋았습니다.

화장대에 이것저것 급할때 쓸 수 있는 화장품들도 있었어요^^

 

 

하늘을 바라보면서 하는 반신욕은 그야말로 굳굳 .

저는 체크인하고 ( 오후4시) 바로 거품목욕했고요 ㅋ

밤에 자기전에 뜨거운물 부어서 반신욕했는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따로되어있어서 되게 좋더라구요^^

성인 4인이서 화장실도 편하게 이용가능하고 사우나도 하고 안마기도 받고 거품목욕도 하고 ㅋ

차례차례 아주 쏠쏠하게 이용하고왔습니다 ㅋ

 


 

 

그리고 여긴 B동인데요.

제주 동쪽 펜션을 4인이서만 이용하라는 법은 없기때문에 ㅋ 

제가 4인실을 이용하기 전 2인이서 이용했던 룸이라서 같이 보여드리려구요.

B동에도 작게나마 정원이 꾸며져있고 야외 바베큐장도 있습니다.^^

둘이묵는데 불편함 전혀 없어요.

 

 

냉방 잘 되는 방에는 대형 TV가 벽에 걸려있었구요.

이 침대 옆쪽으로해서 테이블도 있어요. 인테리어가 되게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예요.

 

 

2인실에도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캡슐커피머신이랑 정수기 냉장고 다있어요^^ 

간단한 조리 역시 가능하며 2인실에 묵어도 조식 줍니다^^

 

 

그리고 대형욕조도 있고요 ~ 화장품들 및 샴푸,린스,바디워시 다 있었습니다.

칫솔이랑 치약은 가지고 가셔야하구요.

하고수동해수욕장에서 5분 , 산호해수욕장에서 5분거리이며 근처에 편의점 있어서 더 편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