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도 핑크뮬리 명소 우도정원 야자수나무 산책길까지 완벽했어요

2022. 10. 4. 09:0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우도정원
우도면 천진길 105
10:00 - 17: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입장료 5,000원

우도에서 꼭 보고 와야한다는 ' 서빈백사장 ' 에서 도보로 5분 미만 거리에 있는 곳이예요 .

엇그제 ' 우도 정원 ' 에 다녀왔는데 핑크뮬리도 아름답고 바다에 오름들에 어우러지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아서 와 여기는 진짜 꼭 가봐야겠다 싶어 추천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

현재 네이버예매로도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구요 .

이곳이랑 우도 가볼만한곳인 훈데르트바서파크 , 동쪽에 있는 스누피가든과 메이즈랜드 등

관광지들과 함께 묶어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예매도 가능하세요 .

제주 우도정원에 가려면 일단 배를 타야겠지요 ㅎㅎ

성산항과 종달항에서 배를 타고 우도에 10분이면 도착 가능하구요 .

저는 성산항을 이용하여 다녀왔는데 차를 가지고 들어갔어요 .

렌트카인 경우 임신부 , 노약자 , 장애인 , 영유아와 함께 동행하거나 우도 숙소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만 입도가 가능하구요 .

렌트카를 가지고 들어가지 않아도 자전거 , 전기자건거 , 스쿠터 ,  2~3인용 전동차(3인용 전동차는 천진항근처에는 없음) 대여도 가능하고 관광버스 , 순환버스등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기에 차를 못가지고 가셔도 크게 걱정하실필요는 없어요^^

2인용 자전거가 여기저기에서 보이던데 이건 어디서 예약하는걸까요 .

저도 우도에가서 2인용 자전거를 타고 싶었는데 제가 방문한곳엔 없어서 ㅜㅜ 못타고 왔거든요 .

다음에는 찾아두었다가 우도 가면 한번 타봐야겠어요 ㅎㅎ

' 우도 정원 안내도 ' 입니다 .

저는 차를 가지고 들어갔었고 천진항에서 차로 5분미만 거리에 있어요 .

앞에서도 이야기드렸지만 우도정원에서 바닷가쪽으로 5분만 걸어 나가면 산호해수욕장이 있거든요 ^^

걸어서도 이동하기 편하고 자전거 , 스쿠터 , 자동차 뭐 다 편하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

우도정원 입장요금은 5,000원이예요 .

외부 음식은 반입이 불가능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

이곳을 이국적인 공원이라고 생각하시면되는데 우도정원 안내도에서 나와있는것들 중

현재 보기 가장 좋은건? 맞아요 ' 핑크뮬리 ' 입니다 ㅎㅎ

잠시 설명을 드리자면 지금 보고 계신 하트모양의 돌담길은 입구에 있는거예요 .

매표소를 향하는길에 야자수 나무랑 볼 수 있고요.

매표소는 이렇게 △ 키오스 기계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간단해서 어렵지 않게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

그리고 들어가면 바로 옆에는 코스모스 정원이 있구요.

그 길을 지나가면 오른쪽으로는 화장실이 있고 왼쪽으로는 야자수나무가 쭈욱 들어선 길이 있는데

그 끝에는 백일홍 정원이 있답니다 .

그리고 그길 바로 옆에는 루프탑 전망대가 있는데 그 옆으로 핑크뮬리 정원이 펼쳐져있어요 .

핑크뮬리 정원 뒷편에는 말들이 살고있어 제주돌담길과 말 , 그리고 핑크뮬리에 바다에~ ^^

여러 오름들까지 한눈에 볼 수 있고 사진 남기기에도 무척 아름답더라구요 .

핑크뮬리는 지금이 딱 시기예요 .

제주 핑크뮬리 시기 많이들 찾아보실텐데 지금 바로 가시면됩니다. ㅎㅎ

9월 마지막주부터 분홍빛으로 물들기 시작하고 10월 초중순에 아주 아름답게 피어있는식물로

11월이되면 거의 힌색빛을이 나오기 때문에 10월에 가보는게 가장 좋아요.

음 , 핑크뮬리가 가장 아름다운 시기라 저도 핑크뮬리쪽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오기는 했는데요 .

이곳을 지나가면 바로 오색목조 정원 , 설악초 정원 이어지구요 .

겨울에 가면 좋을만한 동백정원도 있어요. 그리고 동백정원을 지나가면 카나리아 야자숲 길 정원도 나오고요 .

그곳에서 나와서 ~ 다시 동백정원에서 다른길로 들어가면 마편초 정원도 있답니다.

그리고 수국정원도 있었어요 ^^

마편초 정원 바로 옆에는 수국정원이 있는데 내년 여름에 와서 마편초랑 함께 꽃 구경하고 가야지 싶더라구요 .

마편초랑 수국은 개화시기가 엇비슷하기때문에 내년 여름에 공략하면 매우매우 좋을듯 했어요 ㅎㅎ

지금 보시는 △ 이곳은 하트광장이라고 하는데요 .

매표소에서 다른길로 들어서지 않고 그냥 쭈욱 ~ 걸어서 앞으로만 직진했다고 했을때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포토존이 매우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다보니 이곳에서 사진 남기다보면 한두시간 정도는 그냥 훌쩍 지나가겠더라구요 .

야자수 나무길 정말 좋지 않나요 .

제주 우도정원 아래쪽에는 카나리아 야사숲길 정원이 있고 윗 쪽에는 화싱토니아 야자수 & 산수국 정원이 있어요 .

제주 우도 핑크뮬리 명소이긴 하지만 철마다 피는 식물들이 한가득이었던 곳인지라 꽃 좋아하신다면 방문하심 넘넘 좋아하실듯 했구요 .

그리고 워낙 포토존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힐링 산책 + 사진찍기 좋은 명소라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

가족사진 남기기도 좋고 ^^ 커플 사진 찍으러 다녀오기도 좋고 .

친구들과 함께 우정여행하면서 사진도 찍고 지금은 10월이니까 핑크뮬리도 보고

산책 실컷 할 수 있는 곳 ' 제주 우도정원 '

정말 여기 아직 모르신다면 발빠르게 움직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제주 우도여행한다면 꼭 가봐야할 곳이라는 생각이 들구요 ^^

위치도 우도여행하시면서 두루두루 다녀오기 좋은곳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