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렌트카 정비를 잘해주셔서 안심되고 잔고장도 없었던곳

2022. 10. 24. 00:38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시 렌트카 : 정비를 잘해주셔서 안심되고 잔고장도 없었던곳

 

 

억새가 흩날리는 도로 , 멋지지 않나요 ^^

오토바이, 스쿠터 타고 달려보기 너~무 좋은 날씨인 요즘 . 

이 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서 저는 주말에 친구들이랑 같이 오토바이를 대여하고 2박3일 동안 제주도를 돌아다니고 왔어요 .

 

 

저랑 친구들이 선택한 렌트카는 [ 제주 준바이크 ] 이구요.

스쿠터 , 오토바이, 고급 오토바이 및 빅바이크까지 종류가 매우 다양하여 내가 원하는 바이크가 이곳에 있을 확률이 매우 높은곳입니다.

 

 

여러가지 장비 대여도 되고 구입되는제품들도 있어서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제주시 렌트카예요. ^^

 


 

이곳은 전연령렌트가 가능합니다. 

원동기 이상 면허증이 있다면 125cc 미만 바이크를 대여할 수 있고 원동기 면허가 없어도 일반 자동차 면허만 있으셔도 렌트 가능합니다 . 

 

 

125cc 이상 빅바이크를 대여하고 싶으시다면 소형면허증 가지고 있어야 하구요 .

미성년자분들은 대여할경우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준바이크는 제주공항과 매우 가까운곳에 자리잡고 있구요.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 제주공항과 제주시외버스터미널에 무료 픽업 서비스를 해주고 계세요 .

 

 

전문 정비소를 갖추고 있는곳이라 안심할 수 있는곳이기도 한데요.

정비소만 갖추고있는것에서 끝나는것이 아니라 늘 꼼꼼하게 정비를 해주시고 소독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구요 . 

제가 직접 이곳에서 여러번 대여해봤는데 잔고장 한번  없었기떄문에 늘 믿고 이곳을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

 

 

저 뿐만 아니라 지인분들도 이곳을 많이 이용하고 계시구요 . 

바이크 종류가 다양하니까 이것저것 골라서 타보는 맛도 있어요 .

바이크마다 바퀴 크기도 다르고 핸들을 돌렸을때의 그 느낌도 다달라서 본인에게 어떤것이 잘 어울리는지는 아무래도 다양하게 타봐야 알수있긴 하지만 ~

 

이곳 쥔장님이나 직원분들이 전문가시다보니 , 내가 어떤 스타일의 바이크를 찾고 있는지 이야기를 하면 잘 골라주시기도 하세요 .

전화문의하시면서 내게 잘 맞는 바이크로 추천받아 보시구요 .

 


 

 

 

 

전문 장비들 유료 / 무료 대여 가능하며 구입도 가능해요.

저는 특히 이곳에서 블루투스 헬멧은 반드시 추가금액을 내고 대여한답니다 . 

네비게이션을 눈으로 안보더라도 귀로 알려주기때문에 편하게 주행이 가능한 템입니다 이건 강추 ㅎㅎ 

 

 

고프로 , 발열조끼도 부담없는 가격대에 대여가 가능하구요 . 

여기 무료 서비스 꽤 많아요. 헬멧과 장갑 , 관절 보호구 장비 무상 대여되구요 .

신차 위주로 배차해주시기때문에 기분도 엄청 좋구요 ㅎㅎ 

관광지 지도도 주시고 할인티켓도 받을 수 있으며 우천시 우비 무료로 주시기도 해요 .

 

 

그리고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 초보자 스쿠터 레슨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그냥 길거리에 나가서 받는것이 아니라 준바이크에 있는 넓~은 연습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안심 + 편하구요 . 

오토바이 메뉴얼 레슨도 무료로 해주십니다.^^

 

 

억새가 휘날리는 제주 , 스쿠터 , 오토바이타고 달려보기 너무 좋은 계절이네요 .

 

 

제주시 렌트카 찾는분들께 도움이 될까 하여 주말에 다녀왔던 사진과 함께 후기 남겨봤어요 ^^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 나들이가 되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