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올레19코스가 지나가는 함덕서우봉해변 일몰 유채꽃 다 예뻤어요

2022. 4. 15. 12:13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도 예쁜 바다중 한곳으로 거의.. 제주도 동부권을 대표한다고 볼 수 있는 함덕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함덕해수욕장 바로 옆에는 ' 함덕서우봉 ' 이라는 오름이 있는데 이 오름때문에 이곳을 함덕서우봉해변 이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 

유채꽃이 아름답게 피는 곳으로 일몰도 어쩜 이렇게 아름다운지 오랜만에 눈호강 제대로 했어요 .

 

 

 

오르기 어렵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쉽지도 않긴해요 .

그래도 충분히 어린친구들도 스스로의 힘으로 올라갈 수 있을만한 곳이며 어르신들도 많이많이 보이는 만큼

전연령대가 다함께 하기 좋은 오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왠걸 저번에는 한번도 못봤던 말도 보이더라구요 . 

일몰이 시작되기 직전에 올라갔는데 이렇게 말도 보고 일몰도 보고 유채꽃도 가득 봐서 정말 행복했던 날이예요 .

 

 

 

 

함덕서우봉해변은 SNS 에서 특히 유명한 유채꽃 명소이다보니까 많은분들이 방문해계셨구요.

이근처에 식당 , 카페 , 숙소들 아주 많아서 관광객분들이 특히 많이 몰리는 곳이기도 해요 .

그리고 한달살기 두달살기등을 하시는분들도 이 동네를 많이 선택하시더라구요 .

 

 

 

 

저 멀리 풍차도 가득 보입니다 . 

전망이 매우 우수한 함덕서우봉은 올라가면 함덕 바다도 훤히 내려다보여서 좋아요 .

저도 1년에 한두번 정도는 함덕서우봉에 올라가보는데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아름답고 또 아름다워요.

 


 

 

일몰이 시작되고 , 해가 동그랗게 나오길 기대했지만 구름이 조금 많더라구요.

그래도 구름사이로 떨어지는 해가 아름다워 보였고 주변이 주황색으로 물드는 모습도 인상깊었어요 .

 

 

 

해가 거의 다 지고나서의 해변은 깜깜해지는데 그 모습또한 아름다웠답니다.

아주 깜깜해져도 가로등 등이 있기때문에 내려가는길이 어렵지는 않았으나 오름은 오름인지라 조금 일찍 내려가는게 좋겠죠?

 

 

 

이곳에는 야영장도 있구요 ! 산책로도 잘 만들어져있으며 델문도 라는 카페가 제일 먼저 함덕에서 유명해진 카페이기도 해요. 오드랑 베이커리라고 해서 빵집도 유명한데 그곳도 가깝구요^^

 

 

 

그리고 이곳은 올레19코스 중 한곳이기도 합니다.

서우봉 ! 한번 올라가보시고 함덕서우봉해변 또한 산책하기도 좋고 카페에서 바다멍때리기도 좋으니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가보심 너무너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