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쪽 유채꽃밭 산방산 (산방랜드 옆) 올해도 넘넘 멋집니다

2024. 2. 14. 12:40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산방산 유채꽃밭(2월까지)

 

 

올해도 어김없이 이곳을 찾고야 마네요~

이유는 하나, 진짜 넘넘 예쁘기 때문이랍니다.

 

 

 

설 연휴에 친척분들이 오랜만에 제주를 찾으셨어요.

어디 가볼만한곳 없냐고 물어보셔서 이곳을 알려드리게 되었고

내친김에 저까지 제주관광가이드겸사겸사 ㅋ 하여 다녀왔는데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아무래도 어딜가도 연휴이다보니 (성수기 시즌이라고 해도 될듯 ) 방문객들은 많은편이였구요.

특히 카페라던가 ㅠㅠ 식당은 대기가 많아서 입장 자체가 어렵기도 했어요.

 

 

 

여긴는 그렇게까지는 아니였으나 분명한건 없진 않았다는 거구요.

이 유채꽃밭 외에도 다양한 꽃밭들이 있었고 1인 1천원 적혀있는곳들도 있긴했는데

 

 

 

산방랜드 바로 옆 유채밭이 가장 산방산을 뒤로하여 보기 좋아서

저는 그곳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산방랜드는 △ 이렇게 아주 작은 규모의 놀이터? 같은곳이예요.

잔디썰매가 있긴한데 잔디는 없고 약간 흙만 보이기도 하고^^; 

뭐 그래도 은근 애들 소소하게 놀다 가기도 하고요

바이킹도 은근 타시는분들 있습니다요 ㅋㅋ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꽃밭은 요기 ▲

 


 

 

 

이곳에서 유채꽃은 2월까지 볼 수 있구요.

3월에는 모두 갈아엎어서 다른꽃을 심으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5월경에 가보면 양귀비 라던가 수레국화들이 피어있기도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렇게 △ 이곳을 담당하시는분께서 사진을 찍어주시기도 하는데

되게 잘찍어주십니다 !!ㅋㅋ

정확하게 가운데로 해서 하늘도 보이고 꽃밭도 보이게 찍어주세요

한치의 오차도 없었습니다 ㅋㅋ

 

 

 

돈 낼만하다 싶은 유채꽃밭이구요:)

 

 

 

오늘은 비가 와서리 유채꽃밭에 들어가면 빗물을 먹은 유채의 그 노란가루들이

옷에 전부 다 달라붙어서 안떼어질것 같아서 비추이구요^^;

 

 

바람 적당히 불면서 적당히 맑은날에 가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3월부터 여기 꽃밭 없다고 속상해하지말아요

3월부턴 또 찐 유채꽃들 보러 다니면되거든요 엄청 명소들 많습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