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6곳 봄 3월 4월 5월 기준입니다

2024. 3. 11. 13:5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1. 노리매공원

 

 

현재도 매화들 좀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매화 나무 곁에는

높은확률로 그 근처에 목련이 있답니다. ㅎㅎ 두 꽃들이 아직 피어있기에

벚꽃 피기 전까지 보러 가심 넘 좋을것 같아요.

 

 

 

이번 2월 말에 제가 노리매에 다녀왔었는데요

수선화도 여여쁘고 유채도 어여쁘고 매화도 어여쁘더라구요 ㅎㅎ

 

 

 

봄을 알리는 꽃이라고 하잖아요.

하얗게 핀 매화를 보면서 아, 2024년도 봄이 시작되었구나 라는것을 느끼고왔습니다.~^^

 

2. 장전리 왕벚꽃길

 

 

애월 장전리 왕벚꽃축제 다음주에 개최된다고 하죠~^^ 

정확한 날짜는 3월 23일 토요일과 24일 일요일 입니다.

주말 이틀동안 △ 이 곳에서 개최가 되구요.

 

 

 

벚꽃축제 기간에는 도로 통제하기때문에 안전하게 벚꽃길 거닐어 볼 수 있습니다.

벚꽃축제의 단점은 단 하나예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이요^^;

 

 

3. 마노르블랑

 

마노르블랑 이라는 카페예요.

봄꽃 축제 아마 곧 시작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국은 6월부터 가장 화려하게 피기는 하지만 그전에도 조금씩은 볼 수 있는곳이기도 해요.

 

 

 

5월 마지막주였나 방문했을때 수국이 막 피어나고 있어서 화려했던 기억이 있네요.

윗 사진은 수국이 조금 지고있죠 ~ 

이때가 아마 7월이 다되어갔을때였을꺼예요~^^

 


 

4. 한림공원

 

 

튤립축제가 4월부터 시작이되요.

엄청 화려하고요 엄청 많이 심어두거든요

튤립축제는 절대 잊지말고 꼭 가봐야합니다.

 

 

한림공원이 제가 가본 제주의 튤립축제장 중에서는 규모가 가장 컸습니다.

포토존으로 이용하기 좋은 곳들도 상당히 많았으니 이 기회에 방문해보세요

4월입니다.

 

 

5. 송악산

 

 

송악산 엄청 멋진곳입니다.

주차료도 무료 ~ 방문도 모두 무료인 여행지입니다.

이곳에 가면 산방산, 주상절리, 한라산, 형제섬, 마라도, 가파도 전 ~ 부 보고 올 수 있어요.

전망이 엄청난 곳이거든요.

 

 

 

1시간 30분 정도면 아주 천천히 걷더라도 정상길 포함하여 둘레길 모~ 두 걸어볼 수 있습니다.

유모차 및 휠체어 방문 어려운곳이지만 그렇다고 난이도가 높은 곳은 아닙니다.

 

 

6. 가파도

 

운진항에서 배를 타고 가파도로 출발해봅시다~

4월은 청보리가 아주 멋지게 유채꽃과 함께 흩날리는 시기이구요.

이 시기동안은 청보리 축제가 열리기도 하는데 배편이 아주 많이 증가하긴 합니다

하지만 !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단체로 방문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내가 배를 예약안하면 못탈수도있습니다.

그러니 예약 미리미리 해두시구요

 

 

5월에 방문하면 황금보리 볼 수 있습니다.

운진항에서 배타고 10분이면 도착하구요 머물수 있는 시간이 딱 정해져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셔야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