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서귀포 이중섭거리 명동로 역전할머니맥주

2024. 4. 9. 21:51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여행 서귀포 이중섭거리 명동로 역전할머니맥주

 

제주 서귀포에서 가장 번화가 명동로에 다녀왔어요. 돌아다니다가 역전할머니맥주 제주서귀동점에 갔다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 무척 많았어요. 서귀포주민들 가득이라서 뭔가 서귀포인이 된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서울이나 제주시에 비해 작은 동네이긴하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고

동네가 작아서 돌아다닐만하기도하고

음식점, 호프집도 있어서 저녁 나들이 하며 술한잔 기울이기도 좋았어요

 

일단 사람들 구경도 하며 제주여행을 만끽. 그것도 서귀포에서 ^^

 

 

 

서울에 비해 인구가 현저히 작기에 좀 아담해야할까

도로는 조용하지만 그래도 주말이라 좀더 가면 사람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동네가 동네이니만큼

 

서귀포는 섬도 있고 자연경관지도 많아서 제주여행에서 꼭 들려야할곳입니다 ^^

 

 

 

 

 

 

 

 

 

도로로 넓지 않아서 뭔가 더 이쁜 느낌이 있어요

서귀포 명동로 메인거리이긴 하지만 사람들 많진 않죠? ^^

그래도 호프집, 고깃집 등 보니까 사람들 많더라구요

 

서귀포 명동로는 이중섭거리와 서귀포올레시장과 이어져 있어서 걸어서 다 구경할 수 있어요

올레시장은 저녁에 좀 한가하구요. 낮에 많은 듯 보여요

저녁엔 명동로 ^^

 

 

 

금별맥주가 보이네요

저녁에 서귀포 주민 컨셉으로 어딜가야하나 장소를 물색중입니다 ^^

내부엔 사람들 많더라구요

인기 있는 곳인듯요.

 

 

 

 

서귀포 육회본가

수년전에 왔을때도 있었던 기억이..아마도 ㅎ

반갑네요 ^^

저녁을 안먹었다면 갔을텐데 일단 간단하게 맥주 한잔 마실 곳을 찾아봅니다.

 

 

 

 

 

 

 

 

 

우와 줄리아나 관광나이트 클럽이 있네요 ^^ 넘 신기신기

 

오래전 항공모함이라는 나이트클럽이 있었는데

지금도 있나 궁금했는데 줄리아나 나이트클럽이 있네요 ^^

 

한번 가보고싶긴하네요.

다음엔 꼭 가봐야겠어요

 

제주시에는 이제 나이트클럽이 있나??

돔나이트도 없어지고 보물섬 자리에  하나 있긴한데

 

서울처럼 수많은 클럽과 나이트 등이  없긴해요

 

 

 

 

 

 

체인점이긴한테 서귀포 역전할머니맥주가 보이길래 이곳으로 정했어요 ^^

시원한 얼음맥주잔에 나와서 맥주맛이 꿀맛이기에

 

서귀포 명동로에서 마시는 맥주 맛을 어떨지 ㅎㅎ

여러군데가 있어서 장소이름은 역전할머니맥주 제주서귀동점 이에요

 

 

 

 

 

 

건너편에는 집나간왕새우 바람난조개구이 서귀포점이 보이네요

조개구이도 맛있는데 저녁을 먹은 관계로 패쑤..

제철 나오는 음식으로 나오기도 해요. 쭈꾸미, 굴 등

돌판으로 구워먹는 곳이라 좀 새롭기도하고

나중에  칼국수로 마무리 하는 곳이죠

 

제주시에도 몇군데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곳도 있고

한개 정도 있는것 같긴해요. 예전에 제주시에도 몇군데 있었거든요

 

 

 

 

옛날 스타일로 복고풍의 인테리어

옛스럽고 이뻐요

 

 

 

서귀포 역전할머니맥주 도장깨기 1인기중

1등 10만원, 2등 5만원, 3등 2만원 ㅎ

맥주를 많이 못마시기에 요건 패스..

 

 

 

 

500cc 13잔? 엄청 난데요 ㅎㅎ

총 6500cc 인데 가능한게 신기하네요

요렇게 마시지도 못하지만 만약 마신다면 쓰러질듯해요 ㅋㅋ

술 잘 마시는 사람만 도전하는걸로 ㅎ

 

 

 

 

 

 

 

역전할머니맥주 제주서귀동점

 

얼음맥주 한잔은 살짝 모자란듯 싶어서 소주도 1병 ^^

같이 마셔도 좋고

소맥으로 마셔도 좋고 ㅎ

간단하게 2차로 오기에는 좋은 장소에요

안주도 저렴하고

 

혼자서 마셔도 전혀 외롭지 않다는 ^^

 

실내는 살짝 시끄러워요

사람들 꽉차기도 했고 주변 테이블 중에 한곳이 엄청 시끄러워서 ㅎ

자리를 잘못 선정 ㅋ

 

 

 

 

먹태를 시켰는데 안주로 딱이에요

저녁을 넘 과하게 먹었나 안주가 맛있는데도 손이 잘 안갔어요

배가 넘 불러도 안주가 안들어가요 ㅎ

 

배가 꺼질때쯤 먹어야 제대로 먹을 수 있는데 ^^

 

 

 

 

먹태구이가 양도 괜찮았고 가격도 좋았어요

맥주안주에 이만한게 없죠

 

 

 

 

 

주변 테이블이 하나씩 비워져 가고

전  계속 맥주와 소주를 즐기는 중 ^^

 

음악을 들으며 즐겁게 얘기하는 주변 사람들도 보이고,,

암튼 뭔가 재밌는 서귀포여행을 한듯 싶네요

 

새로운 동네, 새로운 장소에서, 비록 같은 맥주집이라도 뭔가 다른 느낌이들수밖에 없네요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

 

 

 

역전할머니맥주 제주서귀동점. 카카오맵

https://place.map.kakao.com/1233577995

 

역전할머니맥주 제주서귀동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명동로 13-1 (서귀동 420-10)

place.map.kakao.com

 

 

네이버지도

https://naver.me/GB0wH8TH

 

역전할머니맥주 제주서귀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