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주도 전농로 왕벚꽃축제 & 애월읍 장전리 왕벚꽃축제

2024. 3. 8. 23:09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2024 제주도 전농로 왕벚꽃축제 : 03.22~24

 

 

제주에서는 두곳에서 왕벚꽃축제가 개최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3월 넷째주에 제주공항근처 전농로 왕벚꽃길과 

애월 장전리 왕벚꽃길에서 왕벚꽃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제주 전농로 왕벚꽃길 입니다.

축제 기간에는 차량을 통제하기 때문에 편하게 걸어 다니기 좋구요.

평소에는 차가 계속 왔다갔다 하는곳이니 아무리 예쁘더라도 ~ 

도로로 뛰어들어 벚꽃과 사진을 찍는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상가들도 이곳 꽤 있는데 벚꽃시즌엔 난리나죠.

벚꽃 축제 기간에는 이곳 상가들 앞에서 다 ~ 어묵도 팔고 떡볶이도 팔고 회오리감자도 다 팝니다 ㅎㅎ

진짜 안파는곳이 없을정도로 없어서 못팔 정도로 인파가 몰아칩니다.

 

 

참고로 ~! 

여기 축제 기간동안의 천막 음식값들은 괜찮은편이지만 , 식당은 잘 모르겠구요.

( 제가 저번 축제때 식당 이용했었는데 심지어 냉동 고기 였것만 가격은 일반 생삼겹살으로 받고 양을 코딱지만큼 주는데 어처구니가 없어서 다신 여기오지말아야지 하고선 대충 먹고 나온 기억이 있네요 ) 

간식류 있죠~ 그가격대는 비싸요 ㅠㅠ 

 

 

 

그래도 축제 장소에 가면 안먹고 오긴 힘들더라구요 ㅎㅎ

저도 비싸지만 간식도 다 챙겨먹고 오고했녜요.

 

 

 

아 그리고 전농로 야간에 가면 이렇게 또 불빛들이 화려하게 켜져요~^^

저는 일부러 5시경에 갔다가 저녁까지 놀다오곤했어요 ㅎㅎ

 

 

올해도 방문할 예정인데요.

캐리커처를 좀 예쁘게 시간 오래걸려도 그려주실 화가분이 꼭 나오셨음 좋겠네요! ㅎㅎ

 


 

 

 

2024 제주도 애월읍 장전리 왕벚꽃축제 : 03.23 ~24

 

 

 

두번째로 제주도 왕벚꽃축제가 열리는 곳은 장전리 왕벚꽃거리예요.

여기는 올해 3월 23일부터 24일 2일간 열린다고 해요.

 

 

아무래도 규모가 여기가 훨~ 씬 작아요.

개인적으로 축제기간에는 딱 ! 한번 여기 갔었고 나머지는 다 전농로에 갔어요.~~ 

여기는 푸드트럭도 거의 없고 .. 

 

 

 

벚꽃길도 좀 짧은편이라 ~ 축제를 막 엄청 즐긴다 이런분위기는 아니였어요.

하지만 !! 분명한건 벚꽃길은 아주 이쁩니다.^^

 

 

 

봄꽃들이 화려하게 피는 시기~ 

이 시기가 되게 짧긴하잖아요 특히 벚꽃요.

 

 

 

아마 벚꽃은 아주 화려하게 확 피고 져버리니까 ~ 

더 간절하게 기다려지는것 같고 꼭 보러가게되는것 같아요.

지금 내가 게으름피우면 내년에 봐야하니까요.

 

 

 

가~ 끔은 이상기온 현상으로 가을에 벚꽃이 피기도 하는데

이렇게 화사하게는 안피죠^^

그래서 올해도 저는 가볼예정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