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삼양해수욕장 이번주 축제 열림 불꽃놀이도 한다고 해요

2023. 7. 26. 12:40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삼양검은모래해변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래해변으로 유명한 삼양해수욕장에서 이번주말에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2023년 제19회 삼양 검은모래축제가 열리는데요.

7월 28일 금요일부터 29일 토요일까지 열려요.

개막식은 7월 28일 금요일 오후8시이구요.

윗 리플렛에 자세하게 프로그램들이 나와있으니 구경해보세요.

물꽃놀이는 금요일 저녁 8시30분 입니다.

디스코 파티도 열린다고해서 엄청 기대되네요 ㅋㅋ

 

 

 

그리고 삼양 가요제도 열린다고해요 !

특설무대 축하공연도 열린다고 하구요^^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열리는데 청소년들 참가자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딱 서울에 올라갈 일이 있어 가는 날이라 저는 참석 불가능 ㅜㅜ 아쉽네요.

 


 

 

 

 

제주 삼양해수욕장은 검은모래해변으로 유명합니다.

해변 자체는 유실이 많이 된건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어렸을적이랑 비교했을때 무척 작아졌어요.

 

 

약간 작은 규모의 해수욕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한데요.

나무데크길도 만들어져있어서 이곳에 텐트를 치거나 테이블을 두고 음식을 드시면서 

여름을 보내고 계시는분들도 있으시답니다.

물론 그늘막이 없어서 ㅜㅜ 한 여름 낮엔 너무 덥긴해요.

 

 

 

제주도 해수욕장 개장은 8월 31일까지이구요.

제주도내에서는 12곳 개장중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이 가능합니다.

단, 삼양해수욕장은 야간개장을 하는곳으로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있지요^^

 

 

 

이 근처로 다양한 카페 , 식당 , 숙소들이 많이 있어요 ~ 

제주시내권에서 동쪽방향에 있는 해변이구요 .

여기를 지나면 엄청 유명한 함덕해수욕장 , 김녕해수욕장, 월정리해수욕장 세곳이 연달아 나옵니다.^^

 

 

 

정식 개장 해수욕장인만큼 ! 

파라솔 대여 ! 물놀이 용품 대여 ! 샤워실 이용 ! 모두모두 가능합니다.

발만 씻고 가실경우 무료로 입구에서 이용 가능한데요 ! 발만 씻을수있습니다~^^

몸을 다 씻길 원하시는분들은 유료로 샤워실 이용하시면되요.

 

 


 

 

 

얼마전에 삼양해수욕장에 밤 마실을 다녀왔었어요.

야간개장을 하긴 하지만 시간이 오후 8시까지인지라 ~ 

해수욕을 하는것은 불가능했었구요.

 

 

그냥 이렇게 거닐다가 왔늗네 너무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요즘요 ! 해수욕장 안에서 폭죽을 터트리시는분들이 계신데 불법입니다 .

절대로 해변안에서 폭죽을 터트리시면안되요 ..

저번에 보니까 20대 젊은 남자분들이 서로에게 폭죽을 겨누고 공격을 하면서 놀이를 하고 계시던데 ㅜ

너무너무 위험한 행동입니다 ㅜㅜ

....

 

 

 

아무쪼록 7월에는 비가 많이 내려서 해수욕장에도 방문객들이 많이 없었는데요.

 

 

8월은 좀 쨍하게 더워서 해수욕장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았으면 싶네요^^

 

오늘은 제주 삼양해수욕장 축제 정보까지 드려봤어요 ♪

시간 있으신분들은 이번주 금 / 토 방문해보세요. 특히 금요일 저녁이 불꽃놀이도 하니까

너~ 무 신날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