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마트로 탑동점 한우 차돌박이 구입

2024. 4. 3. 22:51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제주 마트로 탑동점 한우 차돌박이

 

 

 

 

 

 

제주 마트로 탑동점에 들렀어요. 마트로가 제주에 많긴한데 가까워서 자주 들려요

여러가지 종류도 많아서 살것도 많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한우 차돌박이가 보이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보기에도 맛있게 보여서요.

300g으로 2인분 정도 되긴 하는데 사람에 따라 1인분도 안되는 양일수도 ㅎㅎ

음식점에선 보통 150그램을 1인분으로 하기에..

가격도 괜찮고 할인행사도 있어서 샀습니다. 제발 맛있기를 ㅎㅎ

 

한우는 제주산이에요

 

 

 

 

 

제주산 한우 차돌박이 마블링이 괜찮네요.

맛있을듯요. ^^

 

차돌박이가 얇게 썰어져 있어서 바로 익혀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간혹 차돌박이 잘못사면 기름부분이 너무 질겨서 실패할 수 있는데

이건 맛있네요.

 

가끔 밑에 있는 차돌박이 상태가 어떤지 몰라서 망설여지곤해요

가장 위에 있는 품질과 아래 품질이 같아야하거든요 ^^

 

이런걸 떠나서 채소나 과일, 고기 등 문제가 발생하면 마트로 측에서 바로 해결해주기에 고객대응은 정말 괜찮습니다.

대형마트인 이마트나 롯데마트 역시 고객대응 좋아요

 

점점 소비자를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는것 같아요

 

 

 

 

예전에 강원도산 차돌박이를 샀다가 실패한 기억이 있어서 망설였는데 이번 제주산 한우 차돌박이는 완전 대 성공입니다.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맛 좋아요 ^^

 

단지 아까 말씀드렸던 고기의 아랫부분도 같은 품질로 세팅이 되어야한다는 조건 ㅎㅎ

가끔 속이는 분들이 계셔서 ㅎㅎ

보이는 윗부분은 좋고 아랫부분은 기름덩어리로 세팅하는 경우가 간혹 있기에..

그런 부분은 없어야겠죠? ^^

 

 

 

 

이정도면 품질도 괜찮고 비록 1++ 의 한우 차돌박이는 아니더라도 담백하며 기름도 적당하고 맛이 좋았어요

돼지고기에 비해 기름도 덜 튀긴 하는데

아무래도 기름이 많은 부위라 기름이 튀긴해요 ^^

 

빨리 익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