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물 버리지 않고 끓이기

2024. 4. 1. 19:14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삼양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예전에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또한번 구매한 삼양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라면이에요

생각보다 괜찮고 면도 쫄깃하고 소스도 마음에 들어요

트러플 향도 나구요 ^^

 

짜파게티나 이런 종류의 라면은 끓인 물에 라면을 넣고 물을 버리고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긴한데

그래야 더 맛있을 수도 있구요

그런데 넘 귀찮기도해서 물 버리지 않고 끓여 봤어요 ^^

다행히 포장지에 물버리지 않고 끓이는 방법이 나와서 얼마나 편했는지 몰라요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해보세요

그냥도 해보고 저 처럼도 해본후 맛있는걸로다가 ^^

 

 

 

 

 

 

 

 

세계 3대 진미 트러플 향이 더해져서 맛이 더 풍부해졌어요

트러플 향이 강하기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참고로 저는 좋아해요 ^^

 

 

 

 

사진에 짤렸네요 ^^;;

 

물 버림 없는 간편 조리법

1. 끓는 물 330ml 에 면과 후레이크만 넣어 5분간 조리하세요.

2. 물을 버리지 않고 액상소스와 분말스프를 넣어 잘 비벼 드세요.

 

이렇게 적혀 있는데로 끓였습니다. ^^

 

물 버리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죠 ^^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면이에요

꼬불꼬불 살짝 두깨가 있는것 같으면서도 얇은 느낌이에요

 

 

 

 

3가지가 있는데, 후레이크, 파우더, 소스

 

 

 

 

 

 

 

 

 

 

 

 

봉지 후레이크의 경우 하얀가루가 있는데 이건 양송이버섯의 일부분이라고 합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하네요. 당연한 얘기겠지만,,

 

 

 

 

 

 

 

 

 

 

 

 

 

끓는물 33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끓입니다.

나중에 물을 버릴려면 후레이크가 딸려 나오기도 하고 그래서 물 버리지 않는 방법으로 ^^

 

 

 

 

 

 

 

 

 

 

브로콜리, 고기 등이 보이네요 ^^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것 같네요

 

 

 

 

면이 익고 다 되었으면 액상소스와 분말스프를 넣고 잘 저어 드시면 되요

 

 

 

 

 

 

 

 

엄청 맛있게 보이죠 ^^

트러플 향과 쫄깃한 면발. 진득한 소스와 함께 잘 어울려요

 

살짝 느끼하다면 김치나 피클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

 

 

삼양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물버리지 않고 끓이기

삼양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물버리지 않고 끓이는 영상입니다. ^^

보니까 다시 먹고싶어지네요 ^^

 

간단하게 이렇게 먹는것도 요리하기 싫은땐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