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오뚜기 컵밥 매콤낙지덮밥 후기

2024. 3. 21. 22:38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오뚜기 컵밥 매콤낙지덮밥 후기에요 ^^

 

아침 먹기 넘 귀찮고 할때는 이만한게 없더라구여

아무것도 할것 없이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니 시간 없을때나 뭐 해먹기 귀찮을때

특히 아침에 부랴부랴 나가야하는데 배는 고프고 할때

가끔씩 즐기는 식품이에요 ^^

 

 

ㅎㅎ 사진이 무척 흔들렸네여 ^^

종류도 많은데 이것저것 먹어보며 괜찮았던거는 한번씩 더 사게 되요

소스와 오뚜기밥을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되니 이렇게 편할수가 없겠네요 ^^

700W 기준으로 2분이에요

 

제품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에 무조건 읽어보시고 하면 되요

대부분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간혹 어떤 소스는 10초만 돌리는것도 있으니 명심하시구여 ^^

 

 

 

오뚜기 컵밥 중에 매콤낙지덮밥을 고른이유는..

소스가 매콤하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기때문이에요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ㅎ

낙지가 많이 들어갔다면 얼마나 좋을까나? ㅎ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많은걸 바라는건 아니지만

좀더 넣고 가격을 올리는것도 넘넘 괜찮을듯도 싶은데

 

아침이나 식사 중간쯤 가볍게 먹기에는 너무 딱인듯해여

배부르진 않지만 간단히 아침겸..중간 간식겸 혹은 출출할때 부담없이 ㅎ

 

 

 

 

 

 

 

오뚜기 컵밥 매콤낙지덮밥

 

 

간단히 맛나게 먹었네요 ^^

밥하기 귀찮을때 간단히 ㅎㅎ

개인적으론 괜찮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