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너무나 뛰어난 호주산 차돌박이. 김치찌개

2024. 4. 12. 08:0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호주산 차돌박이 600g

 

가성비 너무나 뛰어난 호주산 차돌박이 600g

호주산은 한우처럼 기름기가 많지 않고 좀더 담백한 맛이에요

그래서 가성비 뛰어났구요

잡내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가끔 수입산을 사서 먹는데 잡내가 나서 실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괜찮았어요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 같은 제품이라도 잘 골라야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꼼꼼히 보고 고르긴 하는데

밑에 있는 고기를 잘 안보여서 ㅎ

그래도 이번엔 정말 잘 구매한것 같아요

집에 와서 다 들쳐봤는데 기름도 많지 않고 좋았어요.

 

 

 

 

 

한우 투뿔 차돌박이가 훨씬 기름지고 맛있겠지만

이렇게 기름기가 좀 덜하고 담백한것도 괜찮더라구요

 

기름기가 많으면 주방하고 거실에 온통 기름이 바닥에 ㅠㅠ

 

우리나라에선 마블링이 워낙 중요한데  외국산은 좀 다른 개념이라고해야할까

 

암튼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속는셈치고 사봤는데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 또 구매의도 있어요 ^^

 

 

 

 

 

정작 굽는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

기름도 덜 튀고 담백하고 맛도 괜찮고

 

간혹 한우 차돌박이도 잘못사면 기름부위가 엄청 질겨서 실망하곤하는데

한우든 호주산이든 잘 골라야해요.

고기 고르는 방법을 좀 알아야할듯해요

 

누가 좀 말해주면 좋으련만 ㅎㅎ

 

 

 

 

 

차돌박이만 먹으면 아쉽고 찌개가 필요해요

느끼함을 잡아줄 김치찌개 ^^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호주산 차돌박이 할인행사도 있어서 사봤는데 이번엔 대만족했어요

 

넘 괜찮아서 다시 사러갔는데  다 품절 ㅠㅠ

호주산 양지만 있더라구요

양지는 좀 질길수 있는데 확실히 차돌박이가 맛있구요

양지는 기름기가 이보다 덜하고 차돌박이보다 맛이 없지만 그냥 제육볶음처럼 먹으면 괜찮을듯해요

생각보다 부드럽더라구요

 

맥시코산 차돌박이도 있던데 전 개인적으론 호주산 차돌박이가 멕시코산 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수입산도 잘만 고르면 냄새도 없고 담백하니 괜찮은걸 득템할때가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