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삼도1동에 위치한 아서원 중화요리 - 고추짬뽕,잡채밥

2009. 10. 16. 12:29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선일 

 

 

 

 

 

 

 

제주시 삼도1동에 위치한 아서원(중화요리 전문점).

서사라 농협중앙회에서 탑동방향으로 가다가 대우자동차에서 좌회전하면 보입니다.

 

갑자기 고추짬뽕이 먹고싶다고 오늘은 그 곳으로 향합니다.

나는 무엇을 먹어볼까 생각하다 잡채밥으로 결정했습니다.

 

양이 작다는 것 빼고는 맛이 깔끔하고 입맛이 돌더군요.

 

이 곳은 배달을 하지 않기에 직접와야만 먹을 수 있습니다.

 

가끔 집에서 근처 중화요리를 시켜먹곤 하는데 요즘 너무 형편없습니다.

예전엔 그러지 않았는데 가격경쟁이 치열하다보니 그런것도 같고,

세트메뉴에 심혈을 기울이다보니 조금 소흘해졌나봅니다.

탕수육과 자장면 혹은 짬뽕 등의 세트메뉴는 정말 좋긴한데 

잡채밥에 너무 실망을 해서 한동안 잡채밥은 사양해야 겠네요. ^^

 

 

 

 

김치도 괜찮고 양파 초절임은 너무 좋네요.

 

 

 

 

잡채밥과 함께 계란국이라고 해야하겠죠?

 

 

 

 

 

고추짬뽕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다른 것도 맛있다는데 아직 다른 요리는 먹어보질 않아서 뭐라 판단할 수가 없네요.

 

암튼 먹어보니 분명 다른 곳과 다른 무언가가 있더군요.

육수에 신경을 많이 썼구요, 매우면서 고소한 맛을 이끌어냅니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맵습니다.

 

국물을 먹어보고 또 먹어보지만 궁금증이 아직 풀리지 않는군요.

이럴땐 장금이가 부럽습니다...^^

 

제주선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