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커플여행 숙소 추천 둘만의 오붓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2023. 6. 26. 11:19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우도 돌채 펜션 B동 숙박후기
예약문의 : 010-8825-1946

 

제주도 커플여행하시는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만한 숙소 후기 남겨요.

저희가 예약했던 곳은 ' 우도 돌채 ' 독채 펜션이고 B동입니다.

B동은 성인 2인실이고 A동은 성인 4인실인데요, A동에 특히 신혼부부들이 많이 묵는다고는 합니다.ㅎㅎ

저희는 B동으로 예약했어요.

 

 

일단, 우도는 성산항을 이용해서 입도하는게 가장 편해요.

렌트카는 입도가 제한되지만 우도에서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경우

예약확정문자등을 보여주면 매표소에서 렌트카 입도 허가해주시구요.

승선신고서 작성할때 성명 / 생년월일 / 성별 / 전화번호 적고 그 옆칸에

렌트카 차 번호랑 차종을 적고 매표하시면되요^^

 

 

 

성산항에서 우도 천진항 혹은 하우목동항까지 거리는 약 10분입니다.

배멀기가 뭘까 싶을정도로 금방 도착하기때문에 어려움은 전혀없었구요.

우리는 체크인 시간보다 2시간 일찍 입도를 했고 우도를 좀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마트에가서 흑돼지랑 해산물을 (바베큐용) 구입하고 체크인을 했어요.

 

 

 

우도 돌채 펜션은 체크인이 오후4시부터 가능합니다.

위치는 하우목동항에서 1분거리이구요 (530m  거리)

천진항에서 6~7분거리 입니다. (2.4km)

 

 

바베큐는 △ 현관문 바로 옆에서 가능했어요. 

바베큐시설 있었고 미리 바베큐를 할 예정이라고 이야기해두었어요.

우도에서 저희처럼 구입하셔도 되고 성산 큰 마트에서 구입하고 입도하셔도 되고~

우도 배시간이 성수기 시즌에는 거의 30분에 한대씩 있기때문에 본인 원하시는대로 ^^

어떻게 하셔도 될것 같긴한데요, 여름인지라 ~~~ 금방 상할 수 있기때문에

저희는 우도에서 구입을 했어요.

 

※ 바베큐 이용금액은 2만원이며 우천시 이용이 어려울경우 환불된다고해요.

숯이랑 그릴이랑 도구들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제주도 커플여행 숙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B동 ! 

주방도 아기자기하고 고즈넉하니 너무 묵기 좋았던 그리고 편했던 숙소입니다.

금액은 주중 20만원, 주말 22만원, 성수기 25만원이구요.

연박하는경우 총 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7~8월 성수기 시즌에는 2박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기가 많은곳이다보니 예약은 서두르시는게 좋아요.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고 또 제가 맨 위에 적어드린 폰번호로 전화 및 문자 하셔도되고요^^

 

 

입실은 아까 제가 오후4시로 말씀드렸구요, 체크아웃은 오전11시까지입니다.

저희는 2박3일 대여했었는데요. 2박 숙박시 수건교체랑 청소는 제공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 수건도 넉넉하게 주셔가지고 딱히 부족한것은 없었습니다.^^

 

 

주변이 엄청 조용해서 더욱 좋았던 펜션이예요.

저희는 입실하자마자 바로 고기랑 해산물을 냉장고에 넣어두었구요. 오후 7시경에 잔잔한 음악 틀어두고

바베큐를 즐겼는데 분위기 끝장나더라구요.

노을지는 모습까지 환상적이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없는거 없이 다 준비가 되어있어서 편했기도해요.

캡슐 커피 머신기 , 드랍커피 가능하고 (원두있음 ) , 와인잔 및 여러 식기류들 다 있었어요.

가위 수저 젓가락 칼 뭐 없는게 없었구요 .

냄비 , 후라이팬등도 다 있어서 간단한 조리가 안에서 가능하기도 했어요.

모든 펜션 다 마찬가지겠지만 생선이나 고기등은 밖에서 먹어야해요^^

 

 

청소상태 매우 깔끔이였습니다.

설거지도 무척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

가끔 수세미를 쓰고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펜션들이 있는데 ㅜㅜ 

여기는 모든것이 깨끗 그 자체였고 ' 정수기 ' 가 있어서 편했습니다.

물을 사지 않아도 된다는 소리 ~^^

 

 

욕조 있고요 블루투스 멀티충전기 , 비데 , 샴푸, 린스, 바디워시 다 있습니다.

돌담으로 둘러쌓인 제주스러운 정운이 참으로 아담하고 귀여운 펜션이라서 

둘이서 담소나누기도 좋고 진짜 분위기가 참 좋았다 그런 펜션이예요.

 


 

침실의 모습입니다. 화이트톤으로 단정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더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 

고급 침구류가 준비되어있어서 만족도도 높았고 벽걸이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게 숙박 가능했어요 .

블라인드도 모두 있어서 해가 일찍뜨는 여름 , 더욱 편하게 취침이 가능했지요.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썼구나라는게 느껴지던 곳이였구요 .

 

 

해녀 테왁 미니버전으로 준비되어있었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숙박하실때 스타일러가 꼭 필요하다 하시는분들은 조금 더 투자하셔서

A동에 묵으시면되요^^

A동에는 스타일러, 안마기 , 넓은 야외 바베큐장 , 건조 사우나실 등이 더 추가되어있어요.

성인 4인까지 숙박가능하긴한데 둘이 묵음 더 좋긴하죠..ㅋㅋ

 

 

 

화장실이 욕조있는곳과 따로 분리되어있는점도 편했고 

실내화도 있었고~~~ 주방 내 식탁도 조그맣지만 둘이 먹긴 딱이였으며 

냉장고 외에도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다 있었어요.

근데 딱히 막 쓸일은 없었던것이 여기 조식 나오거든요.

조식은 전복죽 ^^ 아침에 맛있게 끓여다주신답니다.

 

 

대형욕조가 있는 곳의 모습이예요.

왼편으로 세면대가 보이시죠~ 비상용으로 쓸 수 있는 클렌징용품들이 더러있었구요.

다이슨드라이기가 준비되어있어서 편하게 쓰고왔습니다^.^

 

 

칫솔이랑 치약은 들고 가셔야하구요.

입욕제는 따로 준비하심되요. 거품목욕 가능했어요 .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모든것이 만족스러웠던곳입니다.

실내화도 완전 새거는 아니지만 깨끗하게 세탁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다이슨 청소기까지~ 모든것이 만족스러웠던 제주도 커플여행 추천 숙소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