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물놀이 하기 좋은곳 논짓물 해변 담수풀장

2023. 6. 19. 09:2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논짓물 담수풀장

 

작년 기준으로 설명드리자면 주차비용 없구요 , 입장료 따로 없습니다 .

무료로 이용은 가능하지만 이 안에서 지켜야할 에티켓이라던가 여러가지 대여비용들은 따로 있어요 ^^

 

 

물놀이가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구요 .

주차장이 꽤 넉넉한 편이라는 생각은 드는데 특히 주말에는 도민 + 관광객분들이 많이 몰리다보니 

아침일찍 가지 않으면 주차가 조금 힘들기도 합니다.

오늘 벌써 ..최고 기온이 28'c 라고 하잖아요. 곧 많은분들이 물놀이를 위해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 .

 

 

이곳에서는 그늘막이랑 파라솔 평상 캠핑등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

그늘막이랑 평상은 3만원 대여비용이 있었고 파라솔이랑 캠핑은 2만원이였는데

작년기준으로는 시간제한이 없었습니다 .

(양도는 안됩니다)

 

 

외부 음식물 반입이 가능은 하지만 병류는 안전상의 이유로 절대 안된다고 하구요 . 

취사는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

그리고 이곳에서도 음식을 판매하고 있기에 편하게 그냥 돈만 가져갔다가 사먹을수도있어서 

개인적으론 무척 좋았습니다 ㅎㅎ

 

 

 

물놀이 용품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 

튜브 사이즈별로 대여가 가능하고 사이즈별로 금액대는 다릅니다 .

최소 5천원이였고 대형은 최대 2만원정도 대여금액이 있었구요 .

튜브 공기 주입기도 1천원에서 5 천원사이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샤워시설도 갖추고있었어요 ~~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용천수가 나오는 곳이 있기는한데 물이 너무 차가워서 저는 그냥 대충

몸에 묻은걸 조금 털어낸다는 기분으로 ㅎㅎㅎㅎㅎ 조금만 이용하고 나와서 

집에서 가지고 갔던 대형타월로 몸 닦고 그대로 집으로 돌아오곤했는데요 .

간단하게 씻으실분들은 그래도 이용하시기 좋으실듯해요.

 


 

수건을 판매하거나 대여하는건 제가 못봤습니다~

타월은 챙겨가시는게 좋을듯 하며 , 이 근처에 유료로 샤워시설 이용할 수 있는곳도 있다고 하네요^^

 

 

서귀폼 물놀이하기 좋은곳으로 추천드리는 ' 논짓물 담수풀장 ' 은 

하예마을회 및 청년회에서 관리하고 운영하는 유원지라고 합니다 . 

담수욕장내 그늘자리 이용, 텐트 등의 대여비용들 적혀있고 음주/가무 절대 금지등 

△ 유의사항들이 있으니 읽어보시고 애완동물 함께 방문하실 수 없습니다.

 

 

 

 

이렇게만 봐도 △ 물놀이 하기에 무척 좋아보이지 않나요 ^.^ 

 

 

 

아이들도 신나고 어른들도 재밌고 . 

안전사고에만 유의한다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물놀이 장소 입니다.

 


 

 

논짓물 해변은 산방산과 중문해수욕장 가운데 정도에 있는데 중문에 더 가깝습니다.

서귀포 중심부에서 약간 서쪽방향으로 가면 나오는 곳이예요 .

 

 

 

집에서 가까운곳에 있었더라면 여름에 몇번이고 갔을것 같은데 늘 아쉽더라구요 .

저는 제주시에서 거주하고 있는데요 .

여행지나 명소들은 늘 .. 서귀포에 있습니다 ㅜ_ㅜ 

서귀포로 이사가고 싶다는 생각이 매년 절실하게 드네요 ㅜㅜ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도 함께 즐기다 올 수 있는 힐링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올해도 작년과 같은 시간대 , 같은금액대로 운영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

제가 6월 말에서 7월 사이에 다녀오게되면 올해 버전으로 다시 올려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