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가보기 좋은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저는 랍스터 세트 사먹어봤어요

2023. 6. 21. 20:51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오후7시부터 밤12시까지 (각매장마다 문닫는 시간 다름)

 

제주시에서 관광객분들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 중 한곳이 바로 이곳 [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 이예요.

근처에 공영주차장들이 상당히 많아서 접근성도 좋고 , 약간 힙하기도 해서 그런지 

특히 젊은층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자리매김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렇다고 젊은층만 간다는것은 x )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하고 있어서 전연령대가 함께 방문해보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특히 불쇼 ) 저 또한 가끔씩 생각나면 다녀오곤 한답니다.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제주항구에서는 더 가까워서 여행 전후로 가보기 좋은 그런 곳이기도 함!

 

 

 

특히 이 야시장에서는 랍스터 요리들이 인기가 많은듯해요.

저도 이번에 방문해서 랍스터세트를 구입해서 왔는데 음.. 보는게 더 맛있는느낌은 어쩔수없음..ㅎㅎ

생각보다 간이 약해가지고 아 조금만 더 꾸덕했음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은 오후 7시부터 밤12시까지인데요.

제가 방문해보니까 8~9시 사이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너무 일찍가면 준비중인경우가 많고 또 너무 늦게가면 마감해버리는 매장들이 많다보니까 

이시간대가 가장 적당하다! 고 개인적으론 생각하구요.

 

 

 

 

동문시장 자체는 오전 8시경부터 밤9시까지 운영한다고 생각하시면되구요 . 

매장마다 또 문을 열고 닫는 시간대가 좀 다르다보니까 

동문야시장이 아닌 시장을 방문하신다고 하면 너무 일찍도 너무 늦게도 말고 낮시간대에 가시는게 가장 많은 매장을 둘러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야시장에서는 노래가 흥겹게 흘러나와서 어깨가 들썩여지기도해요^^ 

제가 육고기를 좋아하긴 하지만 회도 좋아하는데요 ~ 

동문시장 자체에도 유명한 횟집들이 있기도 하고 또 야시장에서도 회를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기도 해요.

확실히 회 만큼은 아무리 야시장이라고 해도 횟집에 비해서는 저렴한듯요^^ (물론 스끼다시는 없지만..ㅎ)

 

 

동문시장은 천장에 아케이드가 다 쳐져있기때문에 날씨 관계없이 방문하기 편하구요.

야시장 자체는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조금 일찍 도착하신분들이라면 

동문시장 전부를 돌아보시면서 기념품도 구매하시면서 ? ㅎㅎ

그렇게 구경하심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오후 6시 조금 넘어서 동문시장에 도착을 했었구요^^ 

일찍 도착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먹고싶었던 족발이랑 호떡이랑 사고 기념품가게좀 돌아다니다가

야시장까지 보고 온거였어요^^

 

 

 

호떡파는곳은 1번게이트쪽에 있구요 , 늦게까지 영업 안하는곳이 더 많을것 같아요~ 

그리고 돌아다니다보면 떡볶이집들도 많이 보이는데

서울떡볶이라는 곳이 런닝맨에 나왔던 곳이예요^^ 유명합니다.

 

 

랍스터 세트로 같이 사온건데 오징어 볶음이예요.

약간 매콤~한 소스였는데 맛이 이것또한 강하진 않았어요.

 

 

맥주안주로 먹을 예정이였기때문에? ㅎㅎ 조금 더 강했으면 싶긴했지만 ,

아이들이랑 같이 먹는다고 하면 오히려 슴슴해서 더 괜찮게 느껴지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제주시내권에서는 동문시장 야시장이랑 수목원길 야시장 두곳을 운영해요^^ 

서귀포에서는 올레시장 야시장이 운영되고있고 요근래에는 올레시장이 완전 핫플레이스라고 하네요.

다음엔 올레시장 야시장도 가봐야겠어요.

 

 

늦은 저녁에 보고있으니 또 먹고싶어지긴하네요 ㅎㅎ 

맛이 엄청 좋다라기보다는 분위기가 좋은 야시장이예요.

재미삼아 다녀오시기 좋을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