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쪽 관광지 아이랑가볼만한곳 헬로키티 아일랜드

2022. 3. 15. 10:15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도 서쪽에 있는 실내 관광지 중에서 , 아이랑 가볼만한곳 찾는분들이 참고하시기 좋은 관광지 입니다.

5~7년 안에 방문해보신적이 있다면 딱히 변한것은 없으니^^; 그래도 괜찮으시면 재방문 하시구요 .

봤던거 또 보는거 싫으신분들은 패스하셔도 될듯 합니다.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입장마감은 오후 5시 이며 휴일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지요 .

 

 

성인 14,000원 , 청소년 13,000원 , 어린이 11,000원 이며 제주도민 할인되니 증빙하실만한 민증이나 운전면허증등 챙겨가시면 되구요 .

입장료가 결코 저렴한 곳은 아니다보니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거의 예전 모습과 동일하기에 재방문 하실 분들은 후기를 꼼꼼하게 보고 가세요 .

 

 

 

헬로키티는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가장 비싼 캐릭터 라고 합니다.

자산 가치 1조 5천억 엔 (약20조원). 연간 시장 규모 3,500억원에 달하는 캐릭터 라고 해요 .

일본에서 만들어진 캐릭터 중 가장 비싼 캐릭터로 손꼽히고 있다구요.

 


 

사실 저 또한 10대때부터 20대 사이에 이 캐릭터를 많이 좋아해서 다양한 물품을 사기도 했어요.

주방기구부터 시작해서 학용품은 뭐 ~ 말해뭐해구요 ㅎㅎ

헬로키티로 나온 제품들은 싸그리 몹던적도 있었는데 중간에 한번 파동이 일어난뒤엔 정리를 하게 되었네요.

(어떠한 나쁜 감정도 없습니다. 오해 금물 )

 

 

제주 서쪽 관광지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거의 실내입니다.

그래서 날씨 관계없이 방문해보기 좋으며 특히 색감이 매우 핑크핑크 하고 아기자기해서 어린 여자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방문객들이 꼭 아이들과 함께인 가족분들은 아니였어요.

2030 젊은층으로 친구들끼리 방문한분들도 꽤 보였구요 ~~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한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ㅎㅎ

 


 

 

 

헬로키티는 1974년 일본의 캐릭터 디자인 회사 산리오에서 개발했다고 해요.

1975년 첫 상품을 출시한 캐릭터로 일본 사람들이 열광하는 미국 캐릭터 스누피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했다고 합니다.

일본인들이 고양이를 좋아하는것에서 배경이 되었지만 스누피가 개라서 ^^; 키티는 고양이로 갔다는 비하인드설도 있어요 ㅎㅎ

 

 

 

헬로키티 캐릭터 상품을 모으기가 취미였다는 빌 게이츠가 2000년대 초반 우리 돈 6조원을 제시하며 키티의 디지털 판권 전체를 사기 원했고 그 이야기를 들은 산리오가 일언지하에 거절했다는 일화는 역설적으로 키티의 가치를 설명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도쿄 외각에서는 헬로키티를 주제로한 테마파크 산리오 퓨로랜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 안에는요 ~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쉬는시간이 정해져있으니 방문전 혹은 방문해서 바로 그 시간대를 체크해보시는게 좋겠구요 .

( 왜 놀이터 문 안여냐고 앞에서 우는 친구들을 몇번 봤습니다^^;)

 

 

 

 

그 놀이터는 어린 친구들 위주로 운영되기에 키제한이였나 나이제한이 있어요 ~

그것도 함께 체크해서 방문하시면 더 좋겠죠? ㅎㅎ

 


 

 

제주 서쪽 관광지 아이랑가볼만한곳 ! 헬로키티 아일랜드에는 포토존들 다양하구요 !

이것저것 키티 제품들 구경도 실컷 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또한 3D로 짧은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곳도 있고 옥상에는 정원도 있어서 ~ 애니메이션 상형 후 방문해서 사진을 촬영할수도있구요.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더라도 옥상으로 바로 가서 실외 정원에서 사진 촬영도 가능해요.

 

 

 

제가 이번에 헬로키티에 방문해서 느낀점은 ~

5-7년 전과 바뀐게 거의 없다는것이였습니다^^;;

이불이 있었던 곳이 살짝 변하기는 했으나 ~ 그외에는 전시물품들도 거의 그대로더라구요 .

 

 

 

그래도 방문을 하지 않으신분들께는 분명 예쁜 사진 촬영 많이 할 수 있는곳이라 괜찮을것 같구요 .

친구네 딸이랑 같이 갔는데 약 8세까지는 신나하는것 같습니다. ㅎㅎ

 


 

 

또한 헬로키티아일랜드에는 카페도 운영중인데요 .

키티가 그려져있는 여러 라떼들도 좋더라구요 . 저는 초코라떼를 마시고왔는데 너~~~~~ 무 달았다는것만 빼면 ㅜㅜ

가격대도 괜찮아서 다음에 가게되면 ( 무인 키오스 주문입니다. ) 시럽을 1/3만 넣어달라고 하려구요 ㅎㅎ

여러가지 캐릭터 빵들도 있고 애들이랑 드시고 가시는분들 꽤 있었어요^^

 

 

규모는 작지 않아요 ~ 그렇다고 엄청 큰것도 아니지만 충분히 사진도 가득 찍고 놀다오기 좋은 관광지구요 !

 

 

화장실 마저도 아주 키티키티 스럽고 깨끗하구요 .

제품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시중에서 못보던 제품들도 있어서 하나씩 골라보기도 괜찮을듯 합니다 .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

분홍빛의 캐릭터 세상 좋아하신다면 고고고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