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2. 21. 11:07해외여행

오사카 3박4일 패키지 여행코스 2일차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조식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신세카이 시장

히노데 호텔 조식 잘나오더라구요.

조식 종류도 다양하구요 ~ 한국인들이 많이 묵는 숙소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음식들이 짜지도 않고 ( 물론 밍밍하진 않음 적당히 짬 ) 입에 잘 맞았어요.

과일들도 꽤 있어서 아침을 밥 + 과일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과일코너 △ 따로있는데 여기 보면 떡도 나와요.

소스들도 옆에 쭈욱 있어서 먹고 싶은걸로 골라오기 좋았어요.

아참 그리고 우유 진짜 맛있었구요^^ 스크램블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하니 특급호텔에서 먹는 고급진맛 그대로 표현한듯 했습니다 !

조식 먹고나서는 바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으로 이동했어요.

저희 선택관광한것이였구요.

여기 가지 않는분들은 자유여행을 즐기거나 ( 호텔 근처에도 갈만한곳들 많음)

다른 여행들을 하면되는것이였습니다.

버스에 약 12명 정도 타서 더 좋았습니다.

콤비버스로 일행들이 많지 않다보니 서로 얼굴들도 알게되고 인연도 좀 맺게되구요^^

너무 많은사람들이 버스에 타게되면 아무래도 일들이 하나씩은 생기기 마련인데

(원래 사람이 많으면 뭔가 일이 더 생기게 되어있음 )

아무탈 없이 무사히 잘 다녀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도착 !

참고로 이곳에 고프로도 다 챙겨서 갔는데 놀이기구 탈때는

휴대폰을 포함하여 전자기기를 아무것도 이용할 수 없다는 지침때문에 단 한컷도 못찍고 오긴했습니다.

물론 그렇게되니까 즐기기엔 편하긴 했구요.

다음에 또 갈지는 모르겠으나 그때는 휴대폰만 간단하게 들고갈것 같네요.

들어갈때 가방검사 철저하게 합니다.

입장이 안되는 물품들은 미리미리 체크를 해서 빼고 가시는게 시간도 절약되고 좋아요.

아참 그리고 셀카봉도 긴~ 거는 사용금지였구요. 음식물도 반입 금지입니다.

프리패스권을 이용하게되면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우리는 방문하는 시기가 완전 빅 성수기였고 미리 준비를 하지못해서 진작 마감 되었어요 ㅜㅜ

그래서 저희는 그냥 일반 입장권으로 즐겼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몇개 타보지도 못했어요.

평균적으로 1시간 30분정도 대기합니다.

놀이공원에 가면 늘상 하는말 있잖아요. 돈을 주고 기다림을 산다고 ㅋ

내가 한시간에 얼마를 줄테니 여기서 기다려라 라고 해도 힘들어서 안하는사람들도 많겠지만

그저 몇분의 즐거움을 위해 우리는 기다림을 마다하지않아요.

저또한 어렸을때 갔던거랑은 비교되긴했지만 (체력적으로.ㅋ ) 기다리는 시간마저도 즐거웠어요.

공연도 재밌게 하더라구요.

공연도 좀 구경하고 ~ 여러가지 놀이기구들도 돌아다니면서 선택하여 타고왔어요.

음, 다음에 가게되면 (혹시나..)

가격대는 좀 높은편이지만 프리패스권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그리고 방문전에 우리 에버랜드 가기전에도 공부좀 하고나면 편하잖아요 ~

유니버셜도 마찬가지로 어떤 놀이기구가 어디에 있는지 공부좀 해가면 편할듯해요.

그냥 딱 가면 어디에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 헤매다 보면 걷다가 끝날수 있거든요 ㅋ

아무래도 재밌었던 곳은 해리포터 앤 포비든 저니가 아닐까해요.

큰 성 까지 들어간 후 줄을 서면되는데요.

애니메트로닉스, 특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해리포터 테마 다크 라이드 ~!

생각보다 훨씬 더 다이나믹했고 재밌었어요.

4D 생동감도 넘치구요.

어둡게 무서운 공간도 있었구요. 해리포터 처럼 빗자루를 타고 날아가는 느낌도 받았구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었습니다.

아참, 그리고 모든 소품은 락커에 다 두고 오세요~ 다시 가려고 하면 또 기다려야해요.

중간에 맥주도 마시구요 ^^

여기가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탈것도 많고 한데 ..

탈려면 또 엄청 오래기다려야하거든요.

하루에 다 하는게 부족할 정도여서 미리미리 동선까지 짜두면 퍼팩트한 일정이 되지 않을까해요.

해리포터 입구에서는 지팡이를 들고 마법을 부리는 사람들도 보이구요.

코스프레를 한 분들도 많이 보여서 더 재밌었어요.

그리고 앞에 센서가 있어서 마법을 걸면 잠금장치도 열리고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네요.

보고 있으면 구입을 안할수가없어요 !

저희도 5,500엔정도 ( 지금 약 5만원) 지불하고 지팡이를 하나 구입했답니다 ㅋ

지팡이 앞에 센서가 있어서 마법 부리는 동작을 하면 반응을 보이기도해요.

중간중간에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도 사먹었어요.

요즘 한국 물가 엄청비싸서 얼마전에 에버랜드에 다녀왔는데 오히려 간식들은 여기가 더 저렴한것 같네요..

요즘 물가 진짜 미쳤죠? ㅜㅜ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 라는 놀이기구도 되게 재밌었구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빽드롭을 타려고 했으나 시간이 없어서 못타고 오긴했어요.

그리고 오후가 되면 오전이랑 또 다른 공연을 해주셔서

꼭 놀이기구를 타야만 재밌는건 아니더라구요.

우리가 잘 아는 피카츄랑 신나게 춤도 췄습니다 ㅋ

그리고 여기가면 꼭 이 앞에서 △▽ 사진 남기고 와야하는거 국룰인거 아시죠^^

저희도 사진 여기서 남겨왔구요.

아침 오픈시간대에 도착해서 오후6시에 나왔는데 그 시간대에도 입장하는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하루종일 놀았는데도 피곤한줄도 모르겠고 내일 또 오라고 해도 갈수있을것 같았어요.

※ 참고로 택스 리펀드 ! 입장 출입구 오른편에 있는데 음식 빼고 기념품 등은 이곳에서 영수증과 산거 모두 보여주면 세금을 환급해줍니다. 보통 10% 정도 환급받는다고 생각하시면되요.

유니버셜에서 나온후에는 신세카이 시장에 갔어요.

우리가 방문한 음식점은 Ebisuya Kasu_udon 이라는 곳이였습니다.

제주공항 직항 오사카 3박4일 일본 가족여행코스 패키지 2일차 저녁은 자유식이였습니다.

패키지로 가더라도 자유활동이 많은 것들이 있으니 뭔가에 묶이는거 싫어하신다면 이렇게 이용해보셔도 좋을듯요.

암튼, 우리가 갔던 음식점에서는

사시미도 시키고 (숙성회 ) 우동도 시키소 ~ 병맥주도 시키고 ~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 적혀있는데 제가 일본어를 잘 못해서 일본여행할때 영어로 대화를 많이 시도했는데 ,

유니버셜에서도 그렇고 식당에서도 그렇고 다들 친절은 엄청 친절하신데 ..

영어로 대화가 좀 잘 안되는편이니 번역기 앱 돌리시면서 소통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곳에서는 생맥을 주문하려고 했으나 없어서 병맥을 주문했구요.

나름 맛있게 먹고왔어요.

사실 패키지로 가지 않았더라면 1-2시간 기다리면서라도 찐 맛집을 가긴했겠지만,

일본 음식점들이 대부분 맛이 없질 않아서 ~

사실 어딜가든 기본이상은 먹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

어제 후기에서도 이야기했지만 !

호텔에 돌아가면 또 라멘과 맥주를 무한대로 주기때문에 ㅋ

여기서는 간단하게 먹었구요.

슈퍼랑 편의점들 돌아다니면서 사고싶은것들 좀 구입도 했어요.

그리고 나서 다시 호텔로 고고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 넘 좋습니다.

이 날은 소금라멘이 나왔어요^^ ( 전날은 된장라멘 )

아사이 생맥주도 마시고 하이볼 만들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위스키도 일본 소주 사케 모두 다 무료이기에 여기 호텔 평점은 제가 별 네개이상 주고싶네요.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어요^^

오사카 3박4일 여행코스 1일차 후기는 ▽ 아래에서 확인요.

제주공항 직항 오사카 3박4일 일본 가족여행코스 패키지 1일차

오사카 3박4일 패키지 여행코스 1일차 제주공항 > 간사이국제공항 >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 tamade 슈퍼마켓 및 편의점 여행을 다녀온것은 9월입니다. 9월 추석에 다녀온지라 여행경비는 다른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