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축제정보 한림공원의 국화꽃축제도 좋았답니다 반려동물 동반가능

2023. 11. 30. 09:30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 한림공원
성인 15,000원 / 청소년 10,000원 / 소인 9,000원
제주도민 할인 가능
오전 9시부터 오후5시30분까지
반려동물 7kg 미만 동반 가능

 

 

이곳은 제주도 서쪽 , 협재해수욕장 맞은편에 있는 [ 한림공원 ] 입니다.

아주아주 다양한 식물들을 보고 올 수 있는곳으로 현재 11월까지는 국화꽃축제가 열리는데요.

아마 국화꽃은 다 시들때까지는 한림공원에서 계속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입장요금은 성인 15,000원, 청소년 10,000원 , 어린이 9,000원입니다.

네이버에서 예매하는 경우 성인 13,500원, 청소년 9,000원, 소인 8,100원이며

제주도민은 민증 가지고 가면 매표소에서 할인해줍니다.

 

 

 

한림공원에서는 아주 하늘높이 솟아있는 야자수나무들도 많이 볼 수 있고 

협재굴과 쌍용굴 두 개의 동굴탐험도 할 수 있습니다.

 

 

쌍용굴은 두개로 만들어진 굴로 조금 길고 협재굴은 한개로 아주 짧게 만들어져있습니다.

만장굴에는 비교도 안되는굴들이긴 하지만 진짜 굴 맞고요 ! ㅎㅎ 

굴 안에 들어가면 습도도 높고 천장에서 물도 뚝뚝 떨어지니 주의하세용~

 

 

그리고 플라워가든이라는 곳에 가면 ( 한림공원에서 가장 안쪽에 있음 ) 

국화꽃축제가 한창입니다. 

국화를 아마 11월 1일부터 피웠을것 같은데 아직도 많이 펴 있더라구요.

 

 

물론 아주 싱그럽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 또 너무 지거나 그렇지도 않았어요.

국화의 그 소소한 향이 아주 좋았구요^^ 

아주 심플한? 국화들을 가지고 화려하게 꾸미려고 노력한 티가 많이 나더라구요.

 

 

수수하면서도 아름다웠어요.

개인적으로 포토존으로 활용하라고 만들어둔 곳들보다는 그냥 

지나가면서 스윽 사진을 찍는게 더 이뻐보이긴했지만 ! 

그래도 국화들 원없이 보고온것 같아요.

 

 

 

제주도 축제정보 ! 11월까지 열리는 국화꽃축제 !

한림공원에서는 12월부터 애기동백꽃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 

제가 가서 보고온바 ~ 동백 피려면 한참 남은것 같아요^^;

 

 


 

 

 

그래도 국화도 볼 수 있고 또 민속마을에 방문한것처럼 초가집들도 볼 수 있구요.

동물 친구들도 볼 수 있고 여러가지 산책로가 잘 만들어진곳이라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곳이기도 합니다.

 

 

 

초가집은 진짜 옛날에 우리가 살았던 모습 그대로를 잘 표현해둔것 같아요 !

저는 안살아봤지만^^; 

부모님이랑 같이 갔었는데 똑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동물들은 대부분이 조류입니다. 아니 다 조류인가..? 

 

 

 

공작새들이 특히 많았는데 밖에 그냥 거닐고 있기도해요 ~

사람을 봐도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니까 신경안쓰셔도 될듯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