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서부권 여행할때 필수로 가봐야할 곳

2024. 1. 4. 16:16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 신창풍차해안로

 

 

 

제주 서부권에서 특히 일몰 시간대에 가보기 좋은곳을 찾는분들이라면

반드시 이곳 ' 제주 신창풍차해안로 ' 만큼은 가보셔야합니다!! ㅋㅋ

필수입니다 필수 !!

 

 

 

진짜 아름답지 않나요 ?

제가 무척 좋아하는 모습인데요.

풍차와 등대 뒤로 해가 내려가고 곧이어 바다밑으로 넘어가는모습이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

 

 

 

제가 일몰시간대에 이 사진을 촬영한 곳은 신창풍차해안로 입구부근인데요.

바닷가로 들어가는 길은 일몰 쯤에 해서 문이 닫혀 들어갈 수도 없었지만 ~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부랴부랴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했던지라 조금 해넘이를 멀리서 바라본 케이스이긴 합니다.

 

 

 

해돋이든 해넘이든 아니, 특히 해넘이는 진짜 금방 진행이 되기때문에 

내가 보는 그 순간 어디에서든지 그 자리에서 봐야지 조금 더 가서 멋진 모습 볼래 하는순간 그냥 그날은 날아가는거예요^^;

 

 

 

아무튼.

저는 초입부근에서 해넘이를 보았기때문에 등대 뒤로 넘어가는 모습을 이렇게 볼 수 있었는데요.

만약 마지막 부근인 등대부근에서 보았다면 이 해가 더 크게 뒤로 보이긴 했었을겁니다.

 

 

그래도 저는 이 쪽에서 보는걸 추천해요.

등대랑 풍차가 너~ 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기때문이지요^^

 

 

 

 

색감도 미쳤죠.

사실 이날이 제주 신창풍차해안로 일몰을 보기에 아주 적합한 날이긴 했어요.

 

 

 

그래서 방문객들도 무척 많았는데요.

참고로 이근처에 신창풍차해안로 전용이라고 적힌 주차장은 저는 못봤습니다^^;

인근데 공터같은곳이 넓게넓게 있어서 거기에 주차를 하고있긴한데...

주차장이 맞나 싶긴해요.

 

 

 

그리고!! 신창풍차해안로는 꼭 일몰쯤이 아니여도 

바닷물이 차는 밀물때는 문이 닫혀서 안쪽으로 들어갈 수 없으니.

썰물일때를 잘 맞춰 방문하시어 바닷길도 건너보면 좋습니다.

 


 

 

 

 

바다위를 걷는듯한 사진이 유명해진 포인트존은 △ 이곳입니다.

바닷물이 밀려들어올때 혹은 금방 빠져나갈때 이 다리가 잠기는데

그때 그 위를 지나면서 사진을  촬영하면 내가 마치 바다위를 걷는듯한 모습이 연출되거든요.

이런사진들이 인별에서 엄청 유명해지면서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현재는 물이 잠기는 시간대는 아예 접근이 안되게 막아두었으니 참고하시고요.

 

 

 

 

꼭 물에 잠기는 사진으로 연출을 하지 않아도 있는 그대로의 모습도 아름다운곳이기에 ~^^

 

 

 

편안한 시간대에 방문하시어 신창풍차해안로의 멋진 모습에 푹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