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쇠소깍 겨울에도 카약 체험 재밌어요

2024. 1. 18. 19:50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쇠소깍

 

 

 

겨울에도 재밌는 카약 체험 :) 

제주에서 카약체험을 할 수 있는 곳들 꽤 많은데

개인적으로 ' 쇠소깍 ' 을 가장 추천드리고 싶어요.

 

 

 

일단 산책로도 잘 만들어져있구요 ( 올레길에 포함되어있음 ) 

카약 및 테우체험도 가능한데 

바다 카약체험하고는 또다른 재미가 있어요.

 

 

 

예전에는 쇠소깍에서만 투명카약을 운영했었기 때문에 

오전 7시부터 줄을 서서 대기했다가 타고 가곤 했었는데요.

두 업체의 싸움 ? 같은게 커지면서 몇년 중단했었고 

중단후에 서귀포시에서 관리를 하기 시작했는데 ( 하청을 주는 방법 ) 

그때부터 투명카약은 중단되고 그냥 일반 카약체험만 가능하게 되었어요.

 

 

또한 예전에는 수상자전거도 운영했었는데 현재는 

제주도 전통뗏목인 ' 테우 ' 체험이랑 카약체험 두가지만 가능하구요.

두가지 모두 유료예요.

 

제가 작년에 타고 왔는데 작년기준으로 

카약체험은 20분 ~ 25분에 2인 25,000원이였구요.

테우체험은 여럿이서 탈 수 있고 1인 8,000원이였으며 매시간 정각에 운영했었고

운전하시는분께서 설명을 되게 찰지게 해주셔서 재밌게 타고왔어요~^^


 

 

그냥 걸으러만 가도 좋은곳이긴해서요 꼭 수상레저까지 이용해야 하는건 아니예요.

아, 그리고 네이버에서 예약도 되긴하는데 여기가면 두 업체가 함께 운영중이고 

대기 없는곳에서 타면되니까 굳이 예약까지는 안해도 될것 같아요.

 

 

 

쇠소깍은 아주 멋지게 기암절벽이 병풍처럼 둘러져있어서 

테우체험이든 카약체험이든 오래도록 기억에도 남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아직까지도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지 않아 싶어요.

저는 쇠소깍 카약체험도 좋고 한담해변의 카약체험도 좋아요.

두 곳 모두 추천 ~^^

 

 

 

하~ 지 ~ 만 두곳 중 한곳만 이용해야한다면 저는 그래도 제주의 모습을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 ㅎㅎㅎ 

쇠소깍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