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눈구경 다녀오기 좋은 제주도 관광지 에코랜드테마파크

2023. 11. 27. 17:17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에코랜드테마파크

 

 

에코랜드테마파크의 겨울 모습 궁금하신분들을 위한 포스팅 남겨봅니다.

 

 

 

에코랜드는 기차를 타고 여러 테마를 즐기러 다닐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여름에는 야간에도 운영하지만 겨울에는 운영하지 않아요~^^

 

 

 

이곳에서 탈 수 있는 기차들은 디즈니랜드 기차를 만든 프랑스회사에서 수작업으로 만든것이라고 하구요.

저번에 탈선사고 뉴스가 나와서 깜놀하긴 했는데 ..

제가 타러 갔을때는 한번도 사고가 난적은 없었어요.

 

 

 

95% 이상 야외로 되어있는곳이라 비오는날이나 바람이 너무 많이 부는 날은 비추~ 

아무리 겨울이라고 해도 바람이 많이 불지 않으면 따뜻하게 입고 핫팩들고가서 

충분히 즐기다 올 수 있기에~^^ 

맑은날의 방문을 추천드리구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방문객들이 그리 많지 않아요.

그래서 조금 더 편하게 돌아볼 수 있었답니다.

 

 

 

12월에 말에 방문했었는데 이렇게 동백꽃들이 피어있더라구요

눈까지 소복히 쌓여서 상당히 아름다운 뷰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

 

 


 

 

 

 

 

 

연말이라서 그런지 빨간색에 눈이 더 가네요.

크리스마스는 빨간색이잖아요 ♪

 

 

 

여기저기 포토존들이 많았는데요.

이렇게 생긴 동굴 앞에는 산타클로스 동상이 있었구요.

그리고 안에는 팅커벨 같이 작은 요정들의 마을이 꾸며져있기도 했어요.

 

 

생각보다 포토존들이 다양하답니다.

 

 

 

겨울 에코랜드테마파크 ~ 

아무래도 눈이 많이 쌓이고 또 이 눈이 녹으면 물이 되기때문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은 인기가 없긴했어요.

그래도 사진 찍긴 좋았음 !

 

 

곶자왈은 △ 눈이 너무 많이 쌓였을 경우에는 입장이 불가능할수도있어요.

저는 조금 쌓였던 날이여서 그런지 입장이 가능해서 30분 걸어봤는데요 . 

눈이 진짜 많아서 재밌긴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렇게 눈밭을 걷고 나면 눈이 뭐다? 물이다! ㅋ

그렇기 때문에 옷, 신발 , 양말이 다 젖을 수 있어요 ~ 

여분으로 하나씩 들고 다니시거나 아니면 겨울 등산차림으로 가시면 

편하게 방문하고 올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뻤던 겨울 제주도 관광지 에코랜드테마파크.

올해도 가볼까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