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제주도 커플여행 하시는분들께 추천하는 관광지 및 여러곳들

2022. 4. 13. 12:26제주여행

반응형

4월 제주도 커플여행 하시는분들께 추천하는 관광지 및 여러곳들

 

첫번째는 카페 ' 보롬왓 ' 입니다 .

현재 튤립 및 여러꽃 + 유채꽃들이 많이많이 피어있어요 .

땅꽃들이다보니 좀 숙여서 사진을 찍어야 예쁘게 나오긴 하지만 꽤 규모도 크고 커피도 맛있고 , 깡통열차도 타볼만해서 알려드리구요 . 제주 동부권에 있습니다 .

 

 

두번째는 스누피가든 이라는 관광지입니다.

나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렸을적에 나름 유명했던 캐릭터이기도 해서 추억도 좀 생각나고 ㅎㅎ

스누피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실내외 포토존도 다양하고 잘 꾸며둔곳이라 방문해볼만하더라구요 .

특히 가족단위로 많이 찾긴 하지만 커플분들이 가셔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실 수 있따고 생각합니다.

 

 

 

세번째는 여행지인 도두봉 입니다.

이곳은 키세스존으로 많이 유명해진곳인데 인별에서 종종 보이는 곳이기도 하죠.

요근래에는 꽃구경들을 많이 가셨는지 대기도 좀 짧거나 없기도 하더라구요.

오르기 매우 쉬운오름임에도 불구하고 경치가 우수하여 추천합니다. 제주공항근처에 있습니다.

 

 

 

네번째는 애월에 있는 사진놀이터 라는 곳입니다. 관광지 개념이라고 보시면되요 .

옷이나 소품들도 대여가 가능하고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 스튜디오처럼 잘 꾸며진 공간들이 매우 많아서 셔터 부지런히 눌러야 겠더라구요 ㅎㅎ

한가지 팁은 대여복도 있긴 하지만 옷 좀 여러개 들고가서 찍으면 여러날에 걸쳐 어딘가 간것처럼 보이기도 해요 ㅎㅎ

 


 

다섯번째는 한림공원입니다.^^

제주도 서쪽 협재해변 바로 옆에 있는 관광지인데 요즘 튤립축제가 한창입니다. 보롬왓 보다 훨씬 큰 관광지이기때문에 신발은 편한거 신고 가셔야해요 . 제가 가보니까 3시간 정도 ? 사진을 많이 찍긴했는데 규모가 상당하더라구요.

물론 튤립이 전체적으로 다 있는건 아니고 쌍용굴이라던가 (짧긴 하지만 동굴 걷기도 재밌음 ) , 타조 등의 동물들도 구경가능하구요 . 여러가지 식물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여섯번째는 휴애리 입니다.

이곳은 현재 수국이 만개중입니다. 수국은 6월부터가 진짜인데 여기는 봄수국축제가 한창이죠 ㅎㅎ

미리 접하는 제주의 여름이랄까 ^^ 여기도 꽤 큰 규모이구요 . 여기는 제가 갔을때 흑돼지쇼도 보고 .. 다 돌아보고 나니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것 같습니다. 제주 서귀포중심부에서 가까운 동쪽에 있습니다 .

 

 

 

일곱번째는 드르쿰다 입니다. 꼭 여기를 가실 필요는 없지만 ㅎㅎ

카트체험이랑 승마체험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리고 위치는 동부권 중심부입니다 .

 

 

 

여덟번째는 크리스마스박물관입니다. 제주 서쪽에 있구요 .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연말 분위기가 물씬난답니다.

크리스마스때 딱히 뭐 못해보셨다면 트리도 보실겸 여러가지 유니크한 템들도 구입하실겸 가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연말이 아니다보니 사람들도 북적이지 않고 카페도 있어서 잠시 쉬다오기도 좋았습니다.

 

 

 

아홉번째는 무지개해안도로입니다. 도두봉 바로 옆에 있어요 ^^ 아까 키세스존으로 말씀드렸던 오름이요 ㅎㅎ

여기 곳곳에 자전거들도 있어서 앱 까시고 결제하신다음에 해안도로 한바퀴 정도 같이 돌아보셔도 재밌을것 같구요.

근처에 카페도 많고 식당도 많습니다 . 그리고 사진찍기 좋고 버스정류장에서 비행기 날아가는 모습 인별에 종종 올라오는데 이 근처예요 ㅎㅎ

 


 

4월 제주도 커플여행 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 열번째는 신창풍차해안로 입니다.

특히 일몰이 멋진 곳이다보니 (제주서쪽 ) 일몰이 일때 가보셔도 괜찮겠지만 !

일몰이 아니여도 낮에 가셔도 충분히 멋진 모습 보고 올 수 있는곳으로 인별에서 바다위를 걷는듯한 사진으로 유명해진 명소이기도합니다.^^

 

 

열한번째는 우도입니다.

아.. 우도는 정말 꼭 1박 이상 해보세요. 우도에서 바라보는 일몰과 일출모습도 굉장히 아름답구요.

마지막 배가 떠난 후의 그 고요함은 . 내 마음을 달래주거든요 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요.

 

 

 

우도에서 숙박하신다고 하면 제주도 커플여행 숙소로 돌채 펜션 추천할께요.

돌담의 예쁜 프라이빗 숙소로 독채로 되어있으며 야외 잔디밭 + 바베큐시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2인실과 4인실 두곳있는데 2인실에도 야외잔디밭과 바베큐시설 있긴한데 규모는 4인실이 더 크구요 ~

 

 

 

4인실에는 이렇게 건조사우나실이 있어서 커플여행하시는분들 신혼여행하시는분들도 4인실에 많이 묵으시더라구요 .

고급펜션으로 안마기 , 에어드레서 등 모든것을 다 갖추고 있는 곳이라 숙박하면서도 매우 편했습니다 .

 

 

 

조식은 전복죽이 나오는데 전복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우도에서의 힐링을 책임져줄 숙소입니다.


 

열두번째는 제주 싱싱잇 입니다.

여기가 저녁시간대에 가면 분위기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저도 다녀왔는데 20대 분들이 많이 모이시더라구요^^

술맛이 왠지 더 좋게 느껴졌던 흥겨운 곳입니다 .

 

 

 

열세번째는 테라로사 입니다. 쇠소깍 근처에 있는 카페로 바다뷰는 아니고 감귤밭뷰 이구요 ㅎㅎ

커피도 뭐 당연 맛있지만 베이커리 함께하기 좋더라구요 . 티타임 갖기에 매우 우수한 카페였습니다.

 

 

열네번째는 공항에서 애월가는길에 있는 노형슈퍼마켙입니다.

흑백세상과 화려함이 같이 공존하는 곳으로 사진찍기도 좋고 ~ 분위기 자체가 참 아름다운곳입니다.

관광지구요 ! 사람이 많을땐 좀 대기하긴 하는데 순서에 맞춰서 문을 열고 들어가는 방식이라 사진 찍을때 오히려 사람이 막 붐비지 않아 좋더라구요 .

 

 

열다섯번째는 아주 오르기 쉬운 동부권 오름인 독자봉 입니다 .

독자봉은 통오름과 연결되어있어 두곳 모두 다녀오셔도 되요 . 워낙 오르기 쉽고 전망도 괜찮아서요^^

체력 안좋으신분들도 충분히 올라가실 수 있을꺼예요.


 

 

마지막 열 여섯번째는 신산리로 가볼까요 ?

여기 한치 준치 참 맛있는데 ㅎㅎ 이거 몇개 사서 바다에서 맥주 한캔 하셔도 맛있을것 같구요 !

 

 

신산리마을카페 라고 해서 녹차아이스크림이 유명한 카페도 있습니다. 바다뷰가 끝내주는 곳인데 가격대도 저렴해서 찾는이들이 계속 늘어나고있는 카페이죠.

 

4월 제주도 커플여행 하시는분들께 이렇게 열여섯개의 관광지 및 카페 , 숙소 , 여행지 추천드려봤는데 어떠셨을까요^^

도움이 되셨기를 희망하며 행복이 넘치는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