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 더 좋은 정읍 쌍화차 택배주문 해봤어요

2022. 1. 15. 08:23제주여행

반응형

이번 명절때 무엇을 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작년에 알게되었고 제주에 살다보니 자주 갈 수 없어 택배로 주문해 먹고 있는 쌍화차가 겨울철에 내게도 좋아서

부모님 명절선물로 적합하다 생각해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택배 주문을 해 먹고 있는곳은 샘골산방 이라는 전통찻집 입니다

 

 

 

샘골산방은 쌍화차로 유명한 정읍에 있는데요 .

쌍화차거리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으며 접근성이 좋고 주차하기도 편해 현지인분들이 많이 가시는곳이라 추천을 받았습니다

 

입구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많은 식물들을 보면서 관리하기 쉽지 않을텐데 굉장히 부지런하신분인가 보다 그랬거든요.

제가 몇번 만나보니 이곳 사장은 생각했던것보다 더욱 부지런하셨고

그렇기에 이곳의 쌍화차를 조금 더 믿게 되었습니다.

 

방문전에 미리 전화하시면 더 좋구요. ( 은행이나 약재 사러 등 나가실 수 있으니 )

맛은 택배 주문을 해서 집에서 먹는거랑 찻집에서 먹는거랑 분위기 차이 정도는 있는듯 합니다. ㅎㅎㅎ


 

포장도 매우 정성스럽게 해 주시는곳으로 주문하실때 고급 포장 여부 물어보시면 좋겠구요.

 

쌍화차 택배 가격은 일반 쌍화차인 경우 고명 포함하여 고명 1포 , 쌍화차 원액 2포가 한 세트이고

이 세트가 총 10개 ( 그러니까 고명 10포 + 쌍화차 원액 20포 )가 7만원 입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택배비는 무료이구요 .

꼭 10개 세트를 구입하실 필요는 없으니 더 소량을 원하시면 문의해보시구요 .

녹용이 들어간 쌍화차도 판매합니다. 가격이 크게 차이나지 않아 저는 이번 명절선물로 부모님께 드릴것은 녹용으로 주문했어요 .

 

알아두면 유익한 정읍 쌍화차 이야기 읽어보시구요.

 

정읍 전통찻집인 샘골산방은 분위기도 매우 한국적이라 방문했을때 힐링받는 기분이 들기도 했답니다 .


 

직접 방문해서 드실경우 국화차와 누룽지 각종 제철 과일과 떡을 ( + 조청) 주신답니다 .

 

인심도 넉넉하셔서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되게 잘주세요 .

과일도 그때그때 바뀌구요 .

차는 7천원인데 먹고 오는게 더 많게 느껴집니다. ㅎㅎ

 

이것은 대추탕이구요.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대추냉차를 추천드리며

더덕즙은 제가 처음 먹어 봄에도 불구하고 딱히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쌍화차 주문하게 되면 고명은 꼭 같이 주문하세요 .

고명이 가득 들어있음은 물론 싱싱한 밤들도 가득해서 고소하니 담백한 차의 맛을 높여주더라구요

 

 

또한 전통차 싫어하시는분들이 같이 방문하셔도 딸기라떼 , 오곡라떼 , 팥빙수 등 (흑임자빙수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같이 가셔도 실망하지 않으실꺼구요.

 

겨울철에 집에서 제대로된 쌍화차 끓여먹으니 진짜 좋네요.

그래서 이번 명절선물 부모님께는 쌍화차를 선택 . 미리 주문해서 아마 다음주에 도착할텐데 잘 싸뒀다가 가져다드려야겠어요 ^^

 

샘골산방 문의 전화는 063-538-3665 로 하시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