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제주 벚꽃 명소 벚꽃길 드라이브 조오타

2022. 3. 23. 10:16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2022 제주 벚꽃 개화 시기 시작되었습니다. ^^

어제 제가 제주공항근처에서 벚꽃이 만개한 나무를 보고 왔는데요 .

아직은 개화 시기인지라 이런 만개모습은 보기 힘들지만 한그루 한그루 엄청 활짝 핀 벚꽃들이 있기에

가뭄에 콩나듯 ^^; 지나가다 오다 그래도 사진 한장 찍고 가기엔 손색 없어 보입니다.

 

 

 

제주도에서 벚꽃 명소로 가장 유명한 곳은 이곳 제주 녹산로 라는 생각이 듭니다 .

한때 코로나가 시작되고 강력한 규제가 있었을때 이곳의 유채꽃을 모두 갈아 엎는 일이 있기도 했으나

작년에는 가보니 이렇게 화려하게 유채 + 벚꽃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더라구요 .

 

 

 

인기가 매우 높은 곳이다보니 방문객들이 많아서 사실 주말 낮시간대에 방문하신다면

꽃 반 , 사람 반 그리고 자동차 반 ㅜㅜ 의 모습이 그려진답니다.

사진 촬영을 예쁘게 하고 싶으시거나 사람 없는것을 원하실땐 일출 직후에 방무해보시되 여기도 차도입니다.

사진 촬영을 하다가 일어나는 자동차 사고들 계속 보입니다. 조심 또 조심하세요

 

 

제주 녹산로는 제주 동쪽 중심부 쯤에 있습니다.^^


 

 

벚꽃길 드라이브 너~ 무 좋죠 .

저는 봄이 되면 꼭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대여하고 친구들과 함께 혹은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위해 드라이브를 나가곤 하는데요 .

제가 종종 이용하는 곳은 준바이크 라는 업체입니다.

 

 

 

작년에도 준바이크에서 스쿠터를 대여하고 혼자서 벚꽃길 드라이브를 한적이 있는데 여기 너무 좋더라구요.

2022 제주 벚꽃 명소로 ' 제주종합경기장 ' 일대도 추천합니다.

지금 위아래도 보이는 사진이 그곳이예요 .

 

 

제주 전농로 라는 곳에서 벚꽃 축제가 열리기 전부터 사실 이곳에서 쭉 축제를 이어갔었는데요 .

현재는 이곳에서 이뤄지지 않으며 제주 전농로와 애월 장전리에서만 열려요 .

그런데 여기 벚꽃나무들이 진짜 환상적인지라 또 많이 유명하지 않아서 더 사진 촬영하기도 좋더라구요.

 

 

 

전농로에서 조금만 옆으로 가면 제주 종합경기장이 나온답니다.

주차장도 넓고 차도가 없는 곳에도 산책로로 벚꽃나무들이 줄지어 있으니 여기 방무해보시구요 .

저처럼 벚꽃길 드라이브 즐기시기 위해 이륜차 대여 하신다면 준바이크 < 여기 참 정비도 잘하고 서비스도 좋으니 이용해보세요 . 아참 종류도 매우 다양하며 연습장이 커서 무료 강습 받는데도 너무 좋았습니다.

 


 

 

2022 제주 벚꽃 명소 전농로 왕벚꽃길 빼놓을 수 없지요.

봄이 되고 벚꽃이 피면 저는 일부러라도 이곳을 종종 이용합니다 .

 

 

 축제가 열리면 차도를 차단하기때문에 더욱 좋지만 , 뭐 어쩔수없죠. 내년엔 열리길 희망하며.

아무튼 이곳은 차도 옆쪽으로 벚꽃나무들이 쭉 줄지어 있는데 여기 또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사진 촬영을 하다보면 도로로 나도 모르게 나가게되나봐요

정말 위험합니다. 특히 1차선 도로이보니 사람을 피하다가 맞은편 차량들과 사고라도 나면 더 큰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시구요^^

 

 

 

벚꽃길에 가보시면 아래에는 이렇게 예쁜 봄 꽃들이 많이 피어있기도 하답니다.

작년에 같이 찍어둔 사진이예요.

 

 

 

그리고 조금 시기가 늦는다고 해도 벚꽃비가 내리는 모습이라던가 벚꽃길 분홍카펫을 볼 수도있으니 너무 속상해 하지마시고요 ㅎㅎ

제가 생각하기엔 다음주 주말이 최절정기 같습니다.

 


 

2022 제주 벚꽃 명소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곳은 애월 장전리 왕벚꽃길 입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왕벚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구요 . 여기도 축제가 열릴땐 차도를 차단하는데 그렇지 않을땐 그냥 차들이 계속 다니는 도로예요 .

진짜 차도입니다^^; 여긴 더 조심하시고 작년엔 튤립도 같이 볼 수 있어 더욱 좋았네요 .

 

 

 

관광객분들도 도민분들도 벚꽃을 기다리고 있나봅니다 .

요근래에 벚꽃 언제 피나요 핀곳 있나요 등등 글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

 

 

 

현재 이런곳들은 개화 전이라고 하니깐요.

인별 등 실시간 사진들 보시면서 벚꽃 구경 준비해보자구요 .

저는 봄비 다 내리고 나면 다음주 수요일쯤에 움직여볼까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